当前位置:首页 > 宣武区 > 케이캡의 국내 처방실적은 꾸준히 성장 중이다. 2019년(3~12월) 304억원에서 지난해 1969억원까지 6배 이상 성장했다. 수출 매출 역시 2022년 첫 수출액으로 2억원을 기록한 이후 올해 1분기 39억원을 기록하는 등 분기 수출액이 꾸준히 늘고 있다. 현재 케이캡은 한국, 중국, 몽골 등 15개국에 출시된 상태로, 2028년까지 100개국 이상에 진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최근 미국에서 진행된 미란성(EE)·비미란성(NERD) 식도염 임상 3상에서 긍정적인 톱라인(Topline·핵심) 데이터가 발표된 상태다. 이르면 3분기 말 식품의약국(FDA) 신약허가 신청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正文
케이캡의 국내 처방실적은 꾸준히 성장 중이다. 2019년(3~12월) 304억원에서 지난해 1969억원까지 6배 이상 성장했다. 수출 매출 역시 2022년 첫 수출액으로 2억원을 기록한 이후 올해 1분기 39억원을 기록하는 등 분기 수출액이 꾸준히 늘고 있다. 현재 케이캡은 한국, 중국, 몽골 등 15개국에 출시된 상태로, 2028년까지 100개국 이상에 진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최근 미국에서 진행된 미란성(EE)·비미란성(NERD) 식도염 임상 3상에서 긍정적인 톱라인(Topline·핵심) 데이터가 발표된 상태다. 이르면 3분기 말 식품의약국(FDA) 신약허가 신청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时间:2025-05-12 08:52:2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蔡卓妍 阅读:427次
(责任编辑:夹子道)
最新内容
- ·투자를 유도하거나 압박하기 위한 취지로 분석됩니다.
- ·
- ·<질문 6> 한편, 트럼프의 장남 트럼프 주니어가 1박2일의 짧은 일정으로 한국을 다녀갔는데요. 1박 2일간 회동한 기업들을 보면, 네이버, 한화, 롯데, CJ, KB, 셀트리온 등입니다. 국내 4대 그룹 회장은 제외한 재개 20위권 내 대기업들인데, 트럼프 주니어가 만난 기업들, 어떻게 보셨나요? 트럼프 주니어 효과를 얻을 수 있을까요?
- ·
- ·서평이라 하면 사람들은 ‘지식인’의 글을 떠올린다. 하지만 저자는 “누구나 서평가가 될 수 있고, 책에 대한 것이라면 무엇이든 어떤 형식으로든 자유롭게 쓸 수 있다”고 말한다. 저자에 따르면 서평의 본질은 ‘공공성’이다. 공공성이 담보되지 않은 책 소개 글은 광고일 뿐 서평이 아니다.
- ·
- ·
- ·또한 윤 모씨가 윤 전 대통령 당선 직후 전씨에게 가방 역시 건넸다는 정황도 포착, 진위 여부와 함께 실제 김 여사에게 전달됐는지 등을 확인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황철주 주성엔지니어링 회장
- ·웨이모는 운전자 없이 실제 도로에서 운행하고 있다. 막대한 투자와 지속적 기술 업그레이드를 통해 실제 현장에서 무인 자율주행 상용화를 넘어 대중화, 고도화하고 있다.
- ·‘세포질의 산화적 인산화경로’는 세포 내 미토콘드리아 안에서 산소를 이용해 에너지를 만드는 과정이다. 그런데 일부 암세포는 이러한 경로를 과활성화해 더 많은 에너지를 확보하고, 이를 통해 재발과 전이를 촉진하게 된다.
热点内容
- ·이어 극단의 정치를 버리고 협치의 기틀을 세우지 않으면 누가 집권하든 분열과 갈등이 반복될 뿐이라며 이 두 가지 문제를 해결하지 않는 한 우리는 여기서 멈출지 모른다는 절박한 위기감을 느끼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 ·
- ·
- ·
- ·
- ·당시 중국 기업이 글로벌 메모리 반도체 점유율에서 차지한 비중은 1% 이하였으나, 지난해 말 기준 5% 수준까지 높아졌다. 업계에선 올해 중국 창신메모리테크놀로지(CXMT)가 최신 범용 D램인 DDR5 양산에도 성공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 ·그제 한국을 찾은 트럼프 대통령의 장남 트럼프 주니어가 한화 김동관 부회장 등 주요 총수들과 릴레이 면담을 가진 뒤 어젯밤 출국했습니다.
- ·
- ·자세한 날씨 기상캐스터 연결해 알아보겠습니다.
- ·서울서부지검은 지난달 25일 20대 남성 A씨를 건조물침입과 절도 혐의로 불구속기소 했다고 1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