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内蒙古自治区 > 고 교수는 금융 안정을 위해 ‘금융안정협의회’를 설치하는 방안도 제시했다. 기재부 장관, 금융위원장, 금감원장, 한국은행이 참여하는 현행 ‘F4’ 회의를 ‘F9’으로 확대하는 것이다. F9 회의에는 기재부, 금융건전성감독원(가칭), 금융시장감독원(가칭), 한국은행, 예금보험공사 사장과 민간전문가 4명이 참여한다. 正文
고 교수는 금융 안정을 위해 ‘금융안정협의회’를 설치하는 방안도 제시했다. 기재부 장관, 금융위원장, 금감원장, 한국은행이 참여하는 현행 ‘F4’ 회의를 ‘F9’으로 확대하는 것이다. F9 회의에는 기재부, 금융건전성감독원(가칭), 금융시장감독원(가칭), 한국은행, 예금보험공사 사장과 민간전문가 4명이 참여한다.
时间:2025-05-12 16:04:4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梁祖尧 阅读:686次
(责任编辑:毛阿敏)
最新内容
- ·간호사 업무 하위법령 정하되
- ·한덕수 전 국무총리가 2일 대선 출마를 선언했다.
- ·
- ·민주당 내에선 사법부를 향한 공세를 자제해야 한다는 의견도 나온다. 이 후보의 사법리스크를 부각하는 부작용을 되레 유발할 수 있다는 지적이다. 한 민주당 관계자는 “당초 선대위의 선거전략이 의원들을 최대한 지역에 배치해 이 후보를 지원하는 것이었는데, 국회의원들이 다같이 사법부를 공격하는 방식으로 전략을 바꾸면 그 모습이 중도층에게 좋게 보일 리가 없다”라며 “이 후보의 향후 행보나 이 후보가 내놓을 정책들이 가려질 것”이라고 했다.
- ·
- ·사회 공공성 강화를 위해서는 윤석열 정권에서 추진된 감세의 원상회복과 누진적 보편 증세, 사회보험 보장성 강화 및 국가책임 확대를 요구했다.
- ·
- ·
- ·한 후보는 결선을 이틀 앞둔 1일 국민의힘 대구광역시당서 열린 당원간담회에서 연설문은 따로 준비하지 않았다며 내가 여러분이 듣고 싶어하는 말을 잘 알고 있다. 며칠 사이 이상한 일들이 있었다고 포문을 열었다.
- ·류병수>
热点内容
- ·
- ·
- ·
- ·늘 위태로웠던 셋방살이에서 벗어나기 위해 원각사 재건 불사를 진행했고, 그 결과로 10층 석탑이 보이는 자리에 지하 1층∼지상 4층 사찰을 세울 수 있었다. “천일기도를 3번 했습니다. 저희 불교계로 보면, 520년 만에 원각사가 재건됐다는 의미가 큽니다.”
- ·이번 수사는 대구 북구청 특별사법경찰과 협력해 진행한다.
- ·
- ·
- ·그러면서 “미국 측은 최근 관련 부서를 통해 여러 차례 중국 측에 적극적으로 메시지를 보내와 중국과 대화하기를 희망했다”면서 “이에 대해 평가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 ·양사는 이번 투자를 시작으로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맺고 신작 슈팅 게임 ‘디펙트’의 퍼블리싱 권한을 포함한 다양한 협력 방안을 논의한다.
- ·양당이 합의안 규모는 정부안 12조2000억 원보다 1조6000억 원 증액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