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彭靖惠 > 경기에서 과천시 상승폭은 지난주와 같은 0.28%를 기록했다. 성남시 상승폭은 0.11%에서 0.08%로 줄었다. 정비사업이 활발한 과천시 원문·중앙동, 성남시 정자·구미동 위주로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국민의힘 김상욱 의원이 거침없는 발언을 쏟아냈다. 正文
경기에서 과천시 상승폭은 지난주와 같은 0.28%를 기록했다. 성남시 상승폭은 0.11%에서 0.08%로 줄었다. 정비사업이 활발한 과천시 원문·중앙동, 성남시 정자·구미동 위주로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국민의힘 김상욱 의원이 거침없는 발언을 쏟아냈다.
时间:2025-05-12 16:47:4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陕西省 阅读:856次
(责任编辑:延庆县)
最新内容
- ·전국에 740개 매장을 두고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 지코바의 가맹점주들이 본사를 상대로 그간 걷어간 차액가맹금을 돌려달라는 소송을 제기했다. 이로써 ‘차액가맹금 리스크’에 직면한 치킨 프랜차이즈는 총 7곳으로 늘어났다.
- ·
- ·아울러 일본 우익 세력의 사칭 계정에 절대 속지 말고, 사칭 계정을 발견하게 되면 바로 '신고' 조치를 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 ·◆ 김대식> 민주당이 바꿀 여력이 없습니다.
- ·이어 “정부는 앞으로도 민생 목소리에 귀 기울이면서 필요한 지원 적기 이뤄질 수 있게 끝까지 모든 힘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 ·[기자]
- ·
- ·최근 영국 BBC · 가디언에 따르면 실험은 전문가 감독 아래 땅콩 알레르기가 있는 성인 참가자들이 땅콩 섭취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그 결과 성인의 3분의 2가 매일 땅콩을 섭취하는 방법을 통해 알레르기 반응이 감소했다.
- ·윤석열 정부는 취임 첫 해부터 YTN 민영화를 추진했습니다.
- ·
热点内容
- ·혁신당 의원단은 “윤석열이 임명한 조희대가 깔아준 꽃길에 내란 정권 2인자 한덕수는 곧바로 출마에 호응했다”며 “반헌법, 내란 정권 재창출의 선봉대가 되겠다는 자들의 협작이 도를 넘었다”고 지적했습니다.
- ·
- ·
- ·
- ·청주 신분평 도시개발사업의 첫 번째 분양 단지 ‘신분평 더웨이시티 풍경채’가 5월부터 분양을 시작한다.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일대에 3949세대 규모로 조성되는 신분평 도시개발사업은 기존 도심과 산업단지 등과 연계해 대규모 신흥 주거 벨트로 개발될 예정이다.
- ·2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59분 기준 SKT는 전장 대비 2.21% 내린 5만3100원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다. 개장 직후 1.47% 내린 주가는 이후 하락세를 거듭하고 있다.
- ·
- ·
- ·정 부시장은 “공직자는 시민을 위한 존재다. 단순히 ‘일’이 아니라 ‘사명’이라는 사실을 꼭 기억해 달라”면서 정직함과 열정, 이 두 가지가 공직자로서 갖춰야 할 가장 기본적인 덕목이라고 꼽았다.
- ·▷ 이메일 : kbs1234@k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