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城口县 > 유준원 상상인그룹 대표는 “임직원들의 행복을 1순위로 생각하며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정착시키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자긍심을 갖고 업무에 임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가정에도 행복이 가득할 수 있도록 건강한 기업문화를 만들겠다”고 말했다.문재인 전 대통령 부인 김정숙 여사의 옷값에 청와대 특수활동비 등이 사용됐다는 의혹을 수사 중인 경찰이 대통령기록관에 대한 압수수색영장을 발부받아 집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正文
유준원 상상인그룹 대표는 “임직원들의 행복을 1순위로 생각하며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정착시키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자긍심을 갖고 업무에 임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가정에도 행복이 가득할 수 있도록 건강한 기업문화를 만들겠다”고 말했다.문재인 전 대통령 부인 김정숙 여사의 옷값에 청와대 특수활동비 등이 사용됐다는 의혹을 수사 중인 경찰이 대통령기록관에 대한 압수수색영장을 발부받아 집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时间:2025-05-12 04:03:3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冷漠 阅读:146次
(责任编辑:李石勋)
最新内容
- ·
- ·또 부처님 오신 날 행사에 대비해 삼광사, 범어사를 비롯한 10여 곳 전통사찰에 인원 97명, 차량 14대 등 소방력을 전진 배치함으로써 화재 등 재난발생 시 신속 대응토록 조치했다.국립부경대학교(총장 배상훈)와 국립수산과학원(원장 최용석)이 ‘블루오션테크’ 인재 양성을 위해 협력한다.
- ·국회는 오늘 오후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의결을 거쳐 본회의를 열고 추경안을 통과시킬 계획입니다.한동훈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는 친윤(친윤석열) 인사들이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의 후보단일화협의회를 추진하는 등 움직임에 국민의힘은 기득권 지키기에 혈안이 돼 있다고 비판했습니다.
- ·통상 경제성 지표인 B/C(비용대비편익)와 정책성·지역균형 등을 반영한 AHP(정성적 타당성)가 각각 0.7과 0.5 이상이어야 예타를 통과할 수 있다.
- ·
- ·
- ·◆ 정규재> 글쎄요. 저는 너무 판결이 늦었고요. 또 대법원에 가서는 너무도 또 신속하게 판결이 이루어져서 굉장히 정치적 어떤 함의를 가지고 사람들이 볼 수밖에 없게 되었다 하는 점을 유감으로 생각하고요. 이런 판결이 앞으로도 계속된다면 이건 대한민국 정치는 그야말로 사법부가 아주 깊숙하게 개입해 들어오는 전례를 남기게 될 거다. 이렇게 봅니다.
- ·또 “국토부로부터 혁신도시법 의무조항을 근거로 압박을 받고 협박받았다”는 발언과 관련해 “국토부는 ‘혁신도시법 의무조항과 무관하다’고 공문으로 분명하게 회신했고, 직무유기로 문제삼겠다고 협박한 사실이 전혀 없다”고 봤다.
- ·
- ·
热点内容
- ·
- ·
- ·KB금융 관계자는 “이번 지원이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묵묵히 헌신하는 소방공무원들의 더 나은 근무 여건 조성을 위한 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참여로 이어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방공무원들이 화재 현장에서 보다 안전하게 임무를 수행하고 본인의 몸과 마음까지 건강하게 챙길 수 있도록 진심을 담아 지원할 예정이다”고 말했다.부산 동구(구청장 김진홍)는 원도심 경사지 대형공사 안전관리 및 2025년 집중안전점검 추진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을 지난 4월 29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 ·
- ·부산 금정구 금정총림 범어사는 오는 5일 하루 동안 일주문 인근에서 단주 만들기, 부처님 스티커, 에코백 꾸미기 등을 비롯해 다양한 체험부스를 진행한다. 또 이날 오후 7시에는 경내 대웅전 앞마당에서 점등식 및 문화공연을 개최하며 봉축의 기쁨을 나눈다.
- ·
- ·검찰은 관련한 의혹에 대한 수사를 철저히 진행하고, 피고인 및 관련 공범들에 대한 공소유지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내년부터 초등 저학년 간 경미한 사안에 대해선 징계 심의 전 관계 회복 프로그램을 우선 적용하는 ‘관계 회복 숙려기간’이 시범 도입된다. 지난해 신설된 피해 학생 전담 지원관은 2029년까지 2배로 확대한다. 디지털 폭력 대응을 위한 민간 협력도 확대된다.
- ·그는 “법적 정년과 국민연금 수급 사이의 단절은 생계의 절벽”이라며 “저출산·고령사회에 대응하려면 계속 일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현재 민주당은 정년연장 TF를 구성해 근로자의 법정 정년을 지금의 60세에서 65세로 상향하는 방안을 논의 중이다.
- ·참가자들은 미쉐린 음식점의 요리를 즐기며 영화 ‘더 셰프’를 관람하고,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된 부산 셰프들의 이야기 강연을 들을 수 있다.
- ·이에 양산시는 ‘공공 시설물을 통합 건립하라’는 지시에 따라 중단했던 설계를 재개한 뒤 2021년 11월 공사에 들어갔다. 하지만 부지에서 청동기 시대 주거지가 발견되면서 시굴 등으로 6개월 이상 공사가 중단된 데다 손실보상 소송까지 진행되면서 애초 계획보다 4년 이상 지연되는 등 난항을 겪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