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果洛藏族自治州 > 이 후보는 "특별연장근로 등과 같은 대안이 있는데 굳이 반도체 특별법을 제정해 추가 근무에 따른 가액을 모두 지급하게 되면 기업 입장에선 손해가 된다"며 "노동계에도 '연봉 1억3000~5000만원 이상 되는 노동자에 기업이 너무 가혹하게 일을 시키면 다들 도망가게 된다'고 하며 믿어보라고 했지만 믿지 못하더라"고 했다. 正文
이 후보는 "특별연장근로 등과 같은 대안이 있는데 굳이 반도체 특별법을 제정해 추가 근무에 따른 가액을 모두 지급하게 되면 기업 입장에선 손해가 된다"며 "노동계에도 '연봉 1억3000~5000만원 이상 되는 노동자에 기업이 너무 가혹하게 일을 시키면 다들 도망가게 된다'고 하며 믿어보라고 했지만 믿지 못하더라"고 했다.
时间:2025-05-12 16:06:1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辽宁省 阅读:831次
(责任编辑:大埔区)
最新内容
- ·이들은 결의문을 통해 “가덕신공항은 지역민의 염원이자 국가 균형발전의 핵심 인프라로서 2029년 12월까지 반드시 적기에 개항돼야 한다”며 “현대건설 컨소시엄의 공사기간 연장 요구를 강력히 규탄하며 국가적 과제에 성실히 협력할 것을 엄중히 요구한다”고 밝혔다.
- ·
- ·국회 강경숙 의원은 이같은 취지의 내용이 담긴 지방교육자치법 개정안을 대표 발의했다며, 16세 이상 18세 미만 청소년은 교육 정책의 영향을 받는 당사자인데다 정당에 가입할 수도 있는 연령에 해당된다고 지적했습니다.
- ·
- ·04년생 불리한 상황이라도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호전될 수도. 92년생 일의 내용을 정확히 알아내면 대응책이 보일 수도. 80년생 원활히 잘 진행되는 일도 점검이 필요할 수도. 68년생 서서히 진행되는 일이 더 알찬 결과를 낼 듯. 56년생 잘잘못을 가리지 말고 관대함을 베풀어라. 44년생 때로는 모르는 척하는 것도 약.
- ·SGA그룹은 설립부터 코스닥에 상장한 2008년까지를 ‘SGA 1.0’으로, 이후 다수의 보안 솔루션 출시와 SGA솔루션즈가 코스닥에 상장된 2015년까지를 ‘SGA 2.0’으로 정립했다.
- ·
- ·김경수 총괄선대위원장은 대선 이후에 개헌을 논의하면서 국민신뢰를 회복할 수 있는 사법시스템 개혁도 반드시 이뤄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 ·그 사람이야 일 때문에 떠들든 말든 다른 사람들은 시원한 풍경을 사진에 담느라 바쁘다. 멋진 한 컷을 만들기 위해 이리저리 오가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가족, 친구 사진을 찍어주면서 즐겁게 웃는 사람도 보인다.
- ·
热点内容
- ·다행히 여기 노련하신 분들이 많이 계시니까 여러분들의 의견을 잘 들어서 실수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앵커]
- ·전국 대부분 지역에 바람이 순간풍속 시속 55㎞(초속 15m) 안팎으로, 특히 강원 동해안은 오전까지 순간 풍속 시속 70㎞(초속 20m) 이상으로 강하게 불겠다.
- ·해당 골프장은 모두 개선 권고를 받아들였지만 소비자원은 이용객들은 온라인 예약 시 거래조건을 꼼꼼히 살펴보고 분쟁에 대비해 증거자료를 확보해 둘 것을 당부했습니다.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임실N펫스타가 오는 3일 오수 의견공원에서 개막합니다.
-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해외 출국 전 유심을 교체하려는 사람들로 공항이 하루종일 붐비는 등 해킹 사태 여파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 ·
- ·
- ·이들은 창신메모리테크놀로지로 이직하는 과정에서 삼성전자의 D램 반도체 공정 기술 확보와 핵심 인력 영입 등을 통한 기술 유출을 계획한 것으로 파악됐다.
- ·-'2심 무죄' 뒤집은 대법원, 판단 근거는?
- ·부총리로 돌아온 이후에는 산불 복구, 통상·AI 경쟁력 강화, 소상공인 지원 등을 담은 12조 원 규모 추가경정예산안(추경)을 편성했다. 미국과의 관세 협상에서도 안덕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과 함께 '2+2 통상협의'(재무·통상장관 회담)를 최전선에서 이끌면서 미국으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