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汕尾市 > 금감원은 1일 “최근 정치 상황이 급변하면서 정치 테마주의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고 있다”며 “불공정거래와 투자자 피해가 우려되고 있다”며 주의를 당부했다. 正文
금감원은 1일 “최근 정치 상황이 급변하면서 정치 테마주의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고 있다”며 “불공정거래와 투자자 피해가 우려되고 있다”며 주의를 당부했다.
时间:2025-05-12 09:49:0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安妮蓝妮克丝 阅读:713次
(责任编辑:郝歌)
最新内容
- ·
- ·
- ·행정안전부와 국토교통부,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는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주재한 경제관계장관회의 겸 산업경쟁력강화 관계장관회의에서 이 같은 내용을 담은 '범정부 빈집 관리 종합계획'을 발표했습니다.
- ·
- ·
- ·
- ·이 논란이 불거졌을 때 이재명 후보와 김문기 처장과의 관계에 대한 논란이 불거졌을 때 국민의힘 측에서 한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이 사진을 보고 이재명 후보가 조작됐다고 말한 것도 이번 공소사실에 포함돼 있습니다. 이것을 1심에서는 유죄로 판단했고 2심에서는 무죄라고 봤습니다. 항소심 재판부는 김문기 처장과 골프를 치지 않았다는 의미로만 해석할 수 없다고 했고 허위성도 인정하기 어렵다고 봤습니다. 일단 해당 사진이 원본에서 일부를 확대해 보여준 만큼 조작된 거라고 볼 수 있다는 판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발언이 다른 의미로 해석될 여지가 있다고 항소심 재판부는 판단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재명 후보가 했던 국토부의 협박이 있었다는 발언도 마지막으로 정리해볼까요.
- ·
- ·
- ·검찰은 이번 기소를 위해 윤 전 대통령에 대해 추가 조사를 하진 않았다. 검찰 관계자는 수사를 통해 직권남용과 관련된 증거 관계는 충분히 확보돼 있다고 설명했다.
热点内容
- ·
- ·루비오 장관은 S. 자이샨카르 인도 외무 장관과도 통화해 극단주의에 맞서는 인도를 지지한다며 양국 간 직접적인 소통과 평화·안보를 유지해 달라고 촉구했습니다.
- ·
- ·
- ·대한주택건설협회는 지난달 30일 국회에서 더불어민주당과 '주택업계 정책간담회'를 열었다고 1일 밝혔다. 민주당에선 맹성규 국회 국토교통위원장을 비롯해 안태준, 정준호, 양부남, 박해철 의원 등이 참석했다. 주택업계에선 정원주 대한주택건설협회장, 장용성 부회장, 조영훈 부회장,홍경선 서울지회장 등 14명이 모습을 드러냈다.
- ·
- ·
- ·펠런 장관은 한 권한대행 접견 이후 HD현대중공업 울산조선소와 한화오션 거제조선소에서 정기선 HD현대 수석부회장, 김동관 한화그룹 부회장 등과 만나 MRO 사업에 대한 한미 협력 강화 방안을 논의하고 건조 시설 등을 살펴봤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