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64년생 : 마음만 가득할 뿐 용기가 없어 기회를 놓치는구나.
- ·앞서 김 최고위원은 지난달 30일에도 한 전 대행이 권한대행직을 유지한 채 국정원 출신 인사들로 상황실을 구성해 운영했다는 믿을 만한 정보를 갖고 있다고 주장한 바 있다.
- ·“과거에는 한국 콘텐츠가 중국 콘텐츠보다 앞서 있었고, 신선한 자극을 줄 수 있었다. 하지만 지금은 중국 콘텐츠도 빠르게 성장했고 관객 눈높이도 높아졌다. 예전과 똑같은 방식으로는 더 이상 큰 반응을 얻기 어렵다. 이제는 더 정교한 접근과 감정적인 연결이 필요하다.”
- ·
- ·
- ·▷ 전화 : 02-781-1234, 4444
-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과거 대명그룹으로 불리다 내부 경영권 변경 끝에 세워진 소노인터내셔널은 JC파트너스와 공동으로 보유한 제이씨에비에이션제1호 유한회사(이하 JC SPC)의 에어프레미아 지분 전량을 타이어뱅크 측에 매각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 ·
- ·이 후보 선거대책위원회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둘이 살 땐 작은 집, 아이가 생기면 큰 집, 자녀들이 출가하면 다시 작은 집을 선호한다”며 이같이 전했다.
热点内容
- ·의대교육과 관련해서는 일단 의대생들은 반드시 돌아와야 한다고 생각하고 철저하게 학사 관리하도록 하겠다면서 의대 문제를 포함해서 여러 난제를 짧은 기간이지만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
- ·부지면적의 약 40%에 달하는 조경면적을 적용하고, 생태마당, 물소리마당 등 단지 내 다양한 테마공원을 조성하는 등 공원형 단지로 구성해 쾌적한 정주여건도 확보했다.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단지 내 놀이공간 4개소도 제공할 예정이다.
- ·한편 CFS는 학교법인 한국폴리텍, 백석대, 평택대, 청운대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작년부터 오토메이션 분야 공채를 지속하고 있다. 쿠팡은 오는 2026년까지 3조원을 투자해 부산·광주·대전·경북 지역 등에 9개 물류 인프라를 건립하고, 1만명을 추가로 고용할 방침이다.
- ·
- ·한편 국민의힘에서 당 대선 후보를 결정하기 위한 마지막 경선이 치러지고 있는 가운데 국민의힘 지지층에서는 아직 출마 선언을 하지 않은 한 권한대행을 가장 많이 지지했다. 국민의힘 지치층만을 대상으로 한 ‘차기 대통령 적합도 조사’에서 한 권한대행은 32%를 기록했다. 한 전 대표와 김 전 장관은 각각 21%, 15%를 나타냈다.
- ·한 전 권한대행은 내일 결정되는 국민의힘 대선 후보와 단일화 담판에 나설 전망이다. 그의 정치적 역정이 어디까지 갈지 모르겠지만, 나라를 위하는 초심을 잃지 말고 퇴행을 거듭해온 한국 정치가 한 차원 높은 발전을 이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 어제 스스로 대국민 담화에서 밝혔듯 분열과 갈등만 부르는 극단의 정치를 깨지 않고는 대한민국은 한 발짝도 앞으로 나아가지 못한다.
- ·청약은 입주자모집공고일 기준 만 19세 이상 대구광역시, 경상북도 거주자 중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6개월 이상 경과하고, 지역·면적별 예치금액 충족 시 1순위 자격이 주어진다. 주택보유 여부와 상관없이 세대주·세대원 모두 청약이 가능하며, 재당첨 제한도 받지 않는다.
- ·박병무 엔씨소프트 공동대표는 “엠티베슬은 글로벌 메이저 장르인 슈팅 게임에 대한 성공 경험과 전문성을 확보한 개발진, 팬덤을 보유한 게임 아트와 사운드 전문가들이 설립한 트리플 A급 개발 스튜디오”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신규 IP 확보와 장르별 클러스터 파이프 라인을 구축하기 위한 투자를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 ·4월 30일 더불어민주당은 '회복과 성장' 중앙선대위 명단을 공개했다. 총 257명이 속한 거대캠프에는 줄곧 보수 진영에 있었던 인물들도 포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