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干乐队 > 항공사 인수합병(M&A)에 따라 기업 순위가 크게 변하기도 했다. 금호아시아나는 지난해 자산 총액 17조 3900억 원으로 상출집단으로 분류됐지만 2월 아시아나항공을 한진에 넘기면서 공시집단 목록에서 배제됐다. 반면 티웨이항공을 인수한 소노인터내셔널은 기업 순위가 86위에서 64위로 대폭 상승했다. 正文
항공사 인수합병(M&A)에 따라 기업 순위가 크게 변하기도 했다. 금호아시아나는 지난해 자산 총액 17조 3900억 원으로 상출집단으로 분류됐지만 2월 아시아나항공을 한진에 넘기면서 공시집단 목록에서 배제됐다. 반면 티웨이항공을 인수한 소노인터내셔널은 기업 순위가 86위에서 64위로 대폭 상승했다.
时间:2025-05-12 09:12:4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牡丹江市 阅读:763次
(责任编辑:淄博市)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
- ·
- ·중소기업중앙회는 이날 입장문을 통해 “이번 조정은 중소기업계가 지속적으로 요구해온 사항”이라면서 “경제 규모 확대, 원자재 가격 급등, 물가 상승 등 생산원가가 급증해 실질적인 성장 없이 단순 매출만 증가해 중소기업을 졸업하는 기업들의 현실을 반영한 조치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평가했다.
- ·창원시 관계자는 “계속해서 BRT 찬반 여론이 있어 시민 의견을 청취·검토해 사업 방향을 결정할 계획이다”며 “지금 2단계 사업 문제점을 분석 중에 있으며 관련한 대안이 나오면 올해 말이나 시민토론회를 열 수 있지 않을까 본다”고 말했다.정부가 중소기업 매출 범위 기준을 최대 1800억 원까지 상향하고, 소기업 매출기준도 140억 원으로 올리는 등 10년 만에 상향 개편한다. 이번 조치로 약 570만 개가 넘는 중소기업이 수혜를 지속할 것으로 전망된다.
- ·국내 최대 차문화축제가 열리는 행사장은 끝없이 펼쳐진 푸르른 햇 차밭에서 낭만과 운치를 느끼며 힐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직접 찻잎을 따고 신선한 차를 음미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 ·15대 주력 수출 품목 중에서는 최대 수출 품목인 반도체 수출이 117억 달러로 작년 동월보다 17.2% 증가했다. 반도체 수출도 4월 최대 실적 기록을 다시 썼다. 범용 메모리 반도체인 D램(DDR4 8Gb) 고정 가격이 지난해 4월 이후 12개월 만에 반등한 가운데 고대역폭 메모리(HBM) 등 고부가 메모리 수출 호조세가 지속되면서 반도체 수출 증가를 이끌었다.
- ·영화는 라이브러리가 있는 더블콘 3층에서 매일 두 차례, 오전 11시와 오후 2시에 상영된다. 모두 한국어 더빙 버전으로, 14세 이하 어린이는 동반자와 동행해야 한다. 별도 예약 없이 현장에서 곧바로 입장 가능.
- ·노선은 강릉방면(삼척, 동해 경유), 동대구방면(영덕, 포항, 서경주, 영천 경유), 부전(부산)방면(영덕, 포항, 경주, 북울산 경유)의 3개 노선을 운용 중이며, 급행열차인 ITX-마음과 누리로가 배차되어 운행되고 있다.
- ·최 부총리는 “아울러 현장의 절박한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면서 꼭 필요한 지원들이 적기에 이뤄지도록 끝까지 책임과 소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