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时间:2025-05-12 10:40:5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民歌 阅读:384次
(责任编辑:有耳非文)
最新内容
- ·
- ·
- ·
- ·게임산업의 특성상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문화가 중요하지만, 국내 게임업계는 고령화 현상이 심화하면서 이에 역행하고 있다. 인력 구조가 고령화될 경우 높은 숙련도로 게임 개발 일정은 앞당길 수 있지만, 혁신이 둔화할 수 있다. 실제 국내 게임사들은 신규 IP 발굴 대신 매출이 보장되는 인기 IP 게임을 재탕하고 있다. ‘리니지’나 ‘바람의 나라’ 등이 주도한 MMORPG의 주요 유저층이 4050세대인 만큼, 국내 게임 시장이 MMORPG 장르에 지나치게 편중되어 있다는 지적도 있다. 이는 국내 게임산업의 성장 둔화와 글로벌 경쟁력 약화로 이어질 수 있다.
- ·
- ·▷ 이메일 mbcjebo@mbc.co.kr
- ·
-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 ·에쓰오일 관계자는 고객들이 쉽고 빠르게 주유할 수 있도록 결제 환경을 지속해서 개선하고,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热点内容
- ·
- ·
- ·
- ·이 대행은 이어 “미국과의 본격적 통상 협의, 어려운 민생 경제 살리기, 반도체·인공지능의 글로벌 기술 패권 경쟁 등 그 어느 하나에도 소홀함이 없어야 한다”며 “모든 부처는 마지막까지 소관 현안에 대해 투철한 사명감을 갖고 책임 있게 마무리해 달라”고 했다.
- ·
- ·이를 통해 AI 역량 강화와 AX(AI Transformation)에 관심이 있으나 실행 여건이 부족했던 중소기업과 스타트업도 교육비 부담 없이 인재를 육성하고 경쟁력 강화에 나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올해 이브자리 여름 신제품인 ‘레전드’와 ‘알레아’는 텐셀모달을 얇게 직조한 60수 모달아사 원단으로 만들었다. 부드럽고 흡습성이 우수한 소재의 특장점을 극대화한 침구로 시원하고 쾌적한 잠자리를 조성해준다. 열을 흡수하는 특성의 자일리톨을 원단 표면에 처리하는 ‘아토쿨’ 특수 가공 과정을 거쳐 냉감 기능을 강화했다.
- ·오영주 중기부 장관은 “최근 글로벌 보호 무역 강화의 흐름이 K뷰티 중소기업의 글로벌화에 적신호가 되고 있기는 하나, 그간 축적된 노하우와 경쟁력에 민간과 기업이 합심해 노력을 더한다면 K뷰티가 글로벌 시장에서 1위 자리를 확고히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K뷰티가 우리 중소기업들의 성장과 함께 국가 전체의 수출을 견인할 수 있도록 더 많은 관심과 정책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하지만, 왜 하필 온 국민이 관심을 기울이는 사건에서 법원이 그 전에 하지 않던 방법을 굳이 써야 했던 건지, 의문이 남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