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南开区 > 2년4개월여의 치열한 수주전 끝에 지난해 7월 팀코리아는 체코 원전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됐다. 지난 50여년 간 축적한 원전 건설능력과 2009년 수주한 아랍에미리트(UAE) 바라카 원전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한 경험 등이 우협 선정 요인으로 꼽혔다. 正文
2년4개월여의 치열한 수주전 끝에 지난해 7월 팀코리아는 체코 원전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됐다. 지난 50여년 간 축적한 원전 건설능력과 2009년 수주한 아랍에미리트(UAE) 바라카 원전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한 경험 등이 우협 선정 요인으로 꼽혔다.
时间:2025-05-12 08:11:2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杨哲 阅读:294次
(责任编辑:林慧萍)
最新内容
- ·비가 내린 뒤에는 차가운 바람이 불고 북서풍과 구름 많은 날씨가 이어져 5월 1~7일 평균기온은 평년보다 약 2℃ 낮겠다. 일교차는 10℃ 내외일 것으로 예상된다.
- ·◆ 박균택> 빨리 하는 것은 좋은데 기록은 읽고 해야 할 것 아니겠습니까? 연구는 하고서 해야 하는데 과연 저는 그 대법관들이 그 수만 쪽에 이르는 기록을 무슨 수로 읽었는지를 모르겠습니다. 피고인의 주장, 검찰의 주장, 제3자의 어떤 진술 내용, 이런 것들을 다 읽어야 할 것 아닙니까? 심지어는 대법원 어제 판결을 보면 국토부가 성남시의 재량이다. 용도변경 여부는 성남시의 재량이지 우리가 의무를 짓는 건 아니다라는 공문, 이런 것을 낭독을 하고 설명을 해놨던데 실제 성남시에 내려왔던 그 공문들이 20번도 넘는 그런 압박의 과정이 있었다라는 것, 이런 것들은 고려를 하고서 한 것인지 아니면 그냥 그 판결문의 내용을 보면 1심 판결문을 거의 복사하다가 그대로 붙여놨거든요.
- ·
- ·
- ·최 부총리 탄핵안은 지난 3월 21일 민주당 주도로 발의돼 지난달 2일 본회의에 보고됐다가 법사위로 회부됐다.
- ·한낮엔 20도까지 오르며 일교차가 크겠지만, 예년 기온을 밑돌고 바람까지 강하게 불겠습니다.
- ·
- ·이어 “북극곰은 예고 없이 빠르게 공격하기 때문에 관광객들은 현지 가이드와 함께하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 ·박 위원장은 2일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열린 중앙선대위 회의에서 내란이 여전히 진행 중인 엄중한 상황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 ·윤석열ㆍ문재인 가족 문제로 곤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