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密云县 > 현대건설은 국내 건설사 중 유일하게 CDP 한국위원회가 주관한 ‘CDP Korea Awards’에서 7년 연속 ‘명예의 전당’에 등재됐다. 또 최상위 등급인 ‘플래티넘 클럽’에도 4년 연속 이름을 올리는 등 ESG 경영의 선도기업으로서 위상을 다지고 있다. 正文
현대건설은 국내 건설사 중 유일하게 CDP 한국위원회가 주관한 ‘CDP Korea Awards’에서 7년 연속 ‘명예의 전당’에 등재됐다. 또 최상위 등급인 ‘플래티넘 클럽’에도 4년 연속 이름을 올리는 등 ESG 경영의 선도기업으로서 위상을 다지고 있다.
时间:2025-05-12 10:05:2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赵英其 阅读:939次
(责任编辑:李骥)
最新内容
- ·수영장 이용 신청과 프로그램 안내 등은 대전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쁘띠프랑스 #이탈리아마을[파이낸셜뉴스] 미국의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한국과 무역 협상과 관련해 한국이 무역 부문에서 미국을 이용한다고 비난했다. 그는 같은 날 미국에 투자를 약속한 한국 기업들을 직접 언급하며 연거푸 칭찬했다.
- ·
- ·당연하게도 지금껏 장애인 실태조사가 없었던 것은 아니다. 국가 차원에서 3년에 한 번씩 조사하고 있다. 다만 ‘한계’가 있었다. 가장 최근 조사인 2023년 조사의 질문 하나를 살펴보자. ‘외출하지 않은 주된 이유는 무엇입니까?’라는 질문은 조사 대상 8001명 중 ‘한 달간 전혀 외출하지 않았다’라고 답변한 314명에게만 한정해 묻도록 설계돼 있다. 응답자들이 외출하지 않은 가장 큰 이유는 ‘장애 때문에 몸이 불편해서(68.5%)’ ‘하고 싶지 않아서(15.9%)’ ‘외출 도우미가 없어서(8.3%)’ ‘교통이 불편해서(1.3%)’ ‘주위의 시선 때문에(1.0%)’ 순이었다. 단순히 응답 표본이 적은 것만이 문제는 아니다. 한 달간 외출하지 않았던 이들에게만 이동에 어려움이 있을 것이라는 전제가 깔려있다. 또한 외출을 할 수 없는 중증 장애인만을 대상으로 질문했을 가능성이 컸다.
- ·군사력 강화는 김정은 위원장이 가장 관심을 가지고 추진하는 사업이다. 윤석열 탄핵 국면과 트럼프 취임 전후, 김 위원장은 군사 관련 행보를 지속했다. 그는 신형 극초음속 중장거리 탄도미사일(IRBM) 시험발사 참관(1월6일), 전략 순항미사일 시험발사 감독(1월26일), 강건종합군관학교 방문(2월25일), 최신형 대공미사일 시스템 시험발사 감독(3월20일), 남포조선소 시찰(3월20일) 등 군사 활동에 분주했다.
- ·
- ·테슬라 최고경영자 복귀를 앞둔 일론 머스크 미국 정부효율부 수장이 이례적으로 주류 언론과 단체 인터뷰를 자청했습니다.
- ·보고서는 “이번 분석은 서구의 전문 지식에 의존하지 않고 중국이 국내에서 세계적 수준의 AI 인재를 육성할 수 있는 역량을 보여주는 증거”라며 “이 집단을 형성하는 데 있어 미국의 역할이 제한적이라는 점을 잘 보여준다”고 분석했다. 이어 “딥시크 사례는 미국 기술 정책의 치명적인 사각지대, 즉 인적 자본 우위의 붕괴를 보여준다”며 “수출 통제나 컴퓨팅 인프라 투자가 필요하지만,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고 미국은 규제만으로 기술적 우위를 유지할 수 없다”고 지적했다.
- ·
- ·
热点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