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祖海 > 오히려 이 후보를 중심으로 지지층이 더 결집할 뿐만 아니라 ‘내란 심판’에 대한 선거 프레임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는 예상도 있다. 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에 대한 검찰 수사가 최근 본격화한 만큼, 국민의힘 반탄(탄핵반대) 분위기를 대법원 판결과 묶어서 ‘내란 책임자’로 몰아갈 가능성이 있다는 이유에서다. 正文
오히려 이 후보를 중심으로 지지층이 더 결집할 뿐만 아니라 ‘내란 심판’에 대한 선거 프레임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는 예상도 있다. 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에 대한 검찰 수사가 최근 본격화한 만큼, 국민의힘 반탄(탄핵반대) 분위기를 대법원 판결과 묶어서 ‘내란 책임자’로 몰아갈 가능성이 있다는 이유에서다.
时间:2025-05-12 10:35:4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罗时丰 阅读:381次
(责任编辑:金瑞瑶)
最新内容
- ·▷ 네이버,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앵커]
- ·현장에서는 고급 케이크와 쿠키 세트 등 다양한 경품 추첨,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축제에서 발생한 일부 수익금은 노숙인 무료급식소 '하상바오로의 집'에 전달돼 의미를 더한다.
- ·
- ·
- ·
- ·해수부 측은 정당하고 합법적인 해양 권익이 영향받지 않도록 범정부 차원의 논의를 거쳐 시설물 설치를 포함한 실효적 대응방안을 지속 강구하겠다고 밝혔다.
- ·
- ·앞서 지난달 22일 SK텔레콤의 메인 서버가 악성코드에 감염돼 가입자 유심 정보 25종이 유출됐습니다.
- ·
- ·학교를 마치고 공부방으로 오는 길에 땅에 떨어져 있는 꽃이 너무 예뻐 선생님에게 주려고 가져온 어린이가 있었다. 꽃에서 시작한 이야기는 꽃말에 대한 이야기로 이어졌다. 어린이들은 꽃에도 저마다의 ‘말’이 있다는 것을 신기해했다. 그렇다면 “꽃만 아니라 다른 사물에도 말을 붙이면 되는 것 아니냐”고 되물었다. 그러고는 저마다 말을 붙이기 시작했다. 그렇게 연필말, 지우개말, 사탕말, 선생님말, 장난감말 같은 것을 붙였다.
热点内容
- ·
- ·Chung Yong-jin, who invited him to Seoul, reportedly stayed at his office throughout the day to offer support for his longtime friend. Sources said Chung joined Trump Jr. for both lunch and dinner that day, following a private dinner the night before.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가 1일 오전 안보 관계 장관 회의를 열어 “북한이 러시아 파병을 처음으로 공식 인정하면서 러시아와의 밀착 관계를 가속화하고, 우리를 겨냥한 무기 체계를 개량하면서 새로운 양상의 도발을 획책하고 있다”며 “이럴 때일수록 철저한 대비 태세를 유지하고, 새로운 위협에 대비하면서 우리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데 한 치의 빈틈도 없도록 해 달라”고 안보 부처들에 당부했다.
- ·
- ·다만 하루 탐방 인원은 기존과 같이 60명으로 제한되며 사전 예약제와 가이드 동행제는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된다. 또 칠선계곡 일원 특별보호구역 보전과 자연 생태계 안정화를 위한 수칙도 철저히 적용된다.
- ·남성은 교통카드를 개찰기에 태그했지만 문이 열리지 않자 인근에 있던 사회복무요원에게 격하게 항의했습니다. 당시 당직 근무 중이던 제보자가 현장에 출동하자, 그는했습니다.
- ·한화시스템도 소형 합성개구레이더(SAR) 위성체와 위성영상 및 분석 솔루션 등을 소개하며, 칠레 공군의 국가 우주 프로그램(SNSAT) 분야에서 협력 가능성을 모색했다.
- ·
- ·한덕수 전 국무총리가 2일 국회 소통관에서 제21대 대통령 선거 출마를 선언하고 있다.
- ·현재까지 반응은 어떻습니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