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大理白族自治州 > 안중걸(77) 위원은 강원도 산림정책관을 역임했으며 2016년 12월 강원도산림과학연구원에서 전국 추진위원들과 함께 산림녹화 유네스코 등재 사료 발굴·조사 연찬회를 개최하는 등 등재사업을 주도했다. 正文
안중걸(77) 위원은 강원도 산림정책관을 역임했으며 2016년 12월 강원도산림과학연구원에서 전국 추진위원들과 함께 산림녹화 유네스코 등재 사료 발굴·조사 연찬회를 개최하는 등 등재사업을 주도했다.
时间:2025-05-12 17:10:4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津南区 阅读:654次
(责任编辑:石景山区)
最新内容
- ·한국은 1일(현지시간) 미국과 관세를 포함한 통상 현안 협상을 위한 '기술 협의'(technical discussions)를 마쳤다.
- ·그는 국민적 불신이 선거제도 전반에 번지고 있다며 논란이 많은 사전투표제를 폐지하고 본투표를 이틀간 실시하며, 외국인 투표권에 대한 상호주의 원칙을 적용하겠다고 약속했다.
- ·A 씨는 CXMT로부터 계약 인센티브 3억 원, 스톡옵션 3억 원 등을 포함해 6년간 29억 원을 받았습니다.
- ·
- ·
- ·주력 수출 품목 외에도 농수산식품과 전자기기 수출이 전 기간 중 최대 실적을 기록했고, 화장품 수출은 4월 중 최대 실적을 경신했습니다.
- ·
- ·서울 서초구(구청장 전성수)는 5월 1일 서초1동 주민센터에서 지역 내 어르신들의 삶에 활기를 불어넣고, 정서적 고립을 해소하기 위한 ‘함께하는 웃음치료’ 특강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 ·하 전 의원 체포동의안은 '국회의원 불체포특권 포기' 여론 속에 국회에서 가결됐으나 법원은 대부분 범행을 자백하고 검찰이 증거를 상당 부분 확보한 것으로 보인다며 구속영장을 기각했다.
- ·
热点内容
- ·EU에는 직전 연도에 2천356억 달러, 약 348조 원의 대미 무역흑자를 냈다며 20%의 상호관세율을 매겼는데, 서비스 교역 등을 포함하면 실제 흑자폭은 그보다 훨씬 적다는 게 EU 측의 입장입니다.
- ·그러면서 “이는 선거법 위반이자 직권남용”이라며 “총리실을 압수수색을 하면 공직을 이용해 사전 선거를 준비한 증거들이 남아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 ·
- ·
- ·
- ·
- ·현재까지 대교아파트에 높은 관심을 보인 건설사는 삼성물산 건설부문과 롯데건설이다. 두 건설사는 최근 단지 내에 사업시행인가 총회 개최를 축하하는 내용이 담긴 현수막을 내걸었다. 총 사업비가 약 8000억원 정도로 추산되는 대형 프로젝트인 만큼, 다른 대형 건설사들도 수주 대전에 참전할 가능성이 있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