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후 총리대신으로 일본과 한일병합조약을 체결했으며 일제강점기던 1926년 2월 12일 폐렴으로 사망했다.[서울경제]
时间:2025-05-12 16:23:4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玛丽莎伊瑟莉姬 阅读:950次
(责任编辑:铁玉兰)
最新内容
- ·영상제공 : 고창군(김형주), 남원시(강석현), 임실군(최제영), 순창군(김종구)교육감 선거권 연령 기준을 18세 이상에서 16세 이상으로 하향 조정하는 법안이 발의됐습니다.
- ·
- ·
- ·
- ·
- ·서울 정책 아카이브는 서울시 정책 과정을 영상으로 기록한 유튜브 '서울녹서'에 이은 2번째 서울시 정책 소개 창구다.
- ·트리플 티아라 시리즈는 지난 3월 말 열린 루나스테이크스(L,1600m)를 시작으로 이번 대회인 코리안오크스(G2,1800m)를 거쳐 6월 8일 경기도지사배(G3,2000m)로 이어진다.
- ·
- ·문제가 된 해당 부지는 지난 2008년 북아현2구역으로 묶여 정비사업이 진행 중이다. 향후 대규모 아파트 단지(총 2320가구)로 탈바꿈할 예정이다.해양수산부 국립수산물품질관리원(수품원)과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는 1일(선적분)부터 페루산 수산물에 대한 위생·검역증명서 전자증명 시스템을 동시 도입한다고 이날 밝혔다.
- ·김필수 대림대 미래자동차학부 교수는 “전기차 캐즘 속에 과도기적 모델로 의미가 있다”며 “연비도 뛰어나고 충전 문제도 없기 때문에 상당히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이명희 신세계그룹 총괄회장이 ㈜신세계 지분 전량을 딸인 정유경(사진) ㈜신세계 회장에게 증여하기로 했다. 이 총괄회장이 그동안 보유했던 그룹 지분을 모두 정리하면서 승계가 사실상 마무리됐다는 평가가 나온다.
热点内容
- ·손임성 경기도 도시주택실장은 “임대인 부재로 전세사기 피해 임차인의 주거 여건에 어려움이 발생하고 있어 이번 사업은 전세사기로 피해를 입은 임차인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된다”며 “경기도가 전세피해 지원을 위해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말했다.경북도가 역대 최악의 피해를 남긴 산불 발생 지역의 복구를 돕기 위해 관광 분야를 접목한 아이디어를 내놨다.
- ·손 의원은, 주요 사업의 낮은 집행률로 인한 과다한 불용과 예산 이월이 행정 불신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개선을 촉구했습니다.도내 22개 골프장 중 4곳이 취소 위약금 등 표준약관을 지키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
- ·
- ·또 소상공인 기준이 되는 소기업 매출기준을 최대 120억 원에서 140억 원으로 상향조정하고, 매출구간을 5개 구간에서 9개 구간으로 늘리면서 업종별 매출기준 상한을 현행에서 5억~20억 원 높였다.
- ·이 외에도 의사 결정이 어려운 고령 입소자의 사지를 24시간 침대에 묶고 신체 억제대 사용에 따른 법적 기록 의무를 지키지 않았다는 주장도 제기됐다. 현행 규정상 장시간 신체 구속은 엄격히 제한되며, 사용 시 반드시 사유와 사용 시간 등을 문서로 남기고 의료진 판단이 따라야 한다.
- ·문영근 대구 강북경찰서장은 “북구 공원녹지과로부터 수사 의뢰를 받아 착수하게 됐다”며 “원인 규명과 실화자 검거를 위해 여러 가능성을 열어두고 수사하겠다”고 밝혔다.
- ·괴산군은 올해 중·고교생 340명의 해외 체험학습을 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
- ·
- ·다만 머스크의 후임을 뽑는 절차가 한달이 지난 지금도 진행 중인지, 아니면 중단된 상태인지는 확인할 수 없었다고 WSJ는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