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池贤宇 > 범정부 빈집 관리 종합계획에 대해 최 부총리는 “빈집 관리 특별법을 제정해 정비 계획 수립 등 국가와 지방자치단체의 관리 의무를 신설하겠다”고 했다. 正文
범정부 빈집 관리 종합계획에 대해 최 부총리는 “빈집 관리 특별법을 제정해 정비 계획 수립 등 국가와 지방자치단체의 관리 의무를 신설하겠다”고 했다.
时间:2025-05-12 12:05:3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苍蝇 阅读:435次
(责任编辑:龙军)
最新内容
- ·
- ·CU의 비자 대행 서비스는 결혼부터 취업·투자·이민·영주 등 외국인들이 국내에서 필요한 모든 상황에 맞춰 비자 업무를 쉽고 빠르게 제공하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해당 서비스는 CU 점포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고 간단한 양식을 작성하면 즉시 전문 행정사와 연결돼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영어는 물론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총 4개 언어로 소통이 가능하다. 업무 시작부터 심사 진행, 처리 완료까지 실시간 진행 현황도 확인할 수 있다.
- ·산림 당국은 날이 밝는 대로 헬기 40대 가량을 동원해 막바지 진화에 나설 계획이다.
- ·
- ·
- ·여장권 서울시 교통실장은 임금협상과 관련해 노사 간 합의 도출을 위해 총력을 다하겠다며 협상 타결 전까지 노측의 준법투쟁에 대비, 철저한 준비로 시민의 대중교통 이용이 결코 방해받는 일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부산=뉴시스]권태완 기자 = 6명이 숨진 부산 반얀트리 복합리조트 신축공사장 화재 관련 허위 감리 서류를 제출해 건물 사용 승인을 받은 혐의를 받는 시행사 등 관계자 2명이 추가로 구속됐다.
- ·
- ·
- ·감면대상은 중구에 등록된 개인소유 차량으로, 시행일 기준 중구민이라면 별도의 신청 없이 자동으로 감면혜택이 적용된다.
- ·
热点内容
- ·
- ·
- ·엄청난 실적의 비결은 이자 이익 극대화에 있다. 4대 금융지주의 1분기 이자 이익은 10조6000억원으로 삼성전자 영업이익 6조6000억원의 1.6배다. 지난해 김병환 금융위원장이 삼성전자와 비교하며 은행이 충분히 혁신적인지 질문한 적이 있는데 그 문제의식을 다시 떠올리게 하는 대목이다. 은행은 혁신 대신 예금 금리와 대출 금리의 차이를 이용해 돈을 벌고 있다. 예금 금리는 중앙은행의 금리 인하를 명분으로 빨리 내리면서 대출 금리는 당국의 대출 관리 요구를 이유로 천천히 내리는 기법을 사용하는 것이다.
- ·에너지 수급 불안으로 인한 정전과 식량 부족 사태도 다반사습니다.
- ·웨스팅하우스는 한수원이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되자 해당 소송을 근거로 문제제기를 했다. 아예 EDF와 함께 체코 반독점 당국에 한수원은 계약을 이행할 수 없다고 진정을 제기했다. 체코 당국은 해당 진정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권한이 없다고 판단하고 종결 처분하면서 1차 위기를 넘겼지만 웨스팅하우스가 제기한 소송은 끝나지 않았다. 소송이 계속 진행되고 미국의 수출통제 규정이 발목을 잡으면 체코와 본계약 성사가 불투명한 상황이 될 수 있었다.
- ·
- ·
- ·'11일 만에 또 헬기 참사····산불 진화 시스템 개선해야' 기사는 산불로 인한 피해가 심각한 상황에서 산불 진화 헬기에 대한 문제점과 개선 필요점을 다룬 좋은 기사라고 생각한다. 헬기 안전 관리·정비 담당 확충을 넘어 제도와 장비 전반의 구조적 결함을 치유해야 함을 강조하는 것은 바람직하다고 본다. 다만 같은 날 산불진화 헬기가 추락한 사고 현장의 처참한 모습을 신문 1면에 담은 것은 너무 자극적이어서 불편했다.
- ·
- ·가정의 달 5월 첫 연휴를 앞두고 '반 고흐 특별전'이 가족 나들이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