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阿才 > 펠런 장관은 HD현대중공업의 이지스 구축함 등에 높은 관심을 표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이처럼 우수한 역량을 갖춘 조선소와 협력한다면 적지 유지·보수 활동이 가능해져 미 해군 함정이 최고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건조 중인 함정에 대한 질문이 이어지며 당초 1시간30분으로 예정됐던 일정이 2시간 가까이 이어졌다. 첨단 스마트조선소와 디지털 관제시스템에도 큰 관심을 표했다. 正文
펠런 장관은 HD현대중공업의 이지스 구축함 등에 높은 관심을 표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이처럼 우수한 역량을 갖춘 조선소와 협력한다면 적지 유지·보수 활동이 가능해져 미 해군 함정이 최고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건조 중인 함정에 대한 질문이 이어지며 당초 1시간30분으로 예정됐던 일정이 2시간 가까이 이어졌다. 첨단 스마트조선소와 디지털 관제시스템에도 큰 관심을 표했다.
时间:2025-05-12 15:21:5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黄龄 阅读:553次
(责任编辑:大桥利恵)
上一篇:GS칼텍스는 지난해 국제 항공 분야 탄소 감소 인증을 받은 코르시아(CORSIA) SAF를 국내 정유사 중 최초로 일본 수출에 성공했다. GS칼텍스가 당시 수출한 SAF는 세계 최대 바이오 연료 기업인 핀란드 네스테의 SAF와 일반 항공유를 더한 제품이다. GS칼텍스는 SAF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전용 설비 구축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영대 기자국민의힘 대선 경선이 막바지에 다다른 가운데 김문수·한동훈 후보가 1일 막판 ‘당심 잡기’에 매진했다. 김 후보는 ‘스윙 보터’ 충청권을, 한 후보는 ‘보수의 심장’ 대구·경북(TK)을 택했다.
下一篇:
下一篇:
最新内容
- ·
- ·이어 “사회적 어려움을 바로잡기 위해 우리는 모두 각자의 역할에 맞게 책임을 다해야 할 때”라며 “한 총리의 공직자로서의 역사가 잠시의 흐린 눈으로 추하게 망쳐지지 않길 부디 바란다”고 덧붙였다.[헤럴드경제=김진 기자]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 후보는 1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에 관한 상고를 유죄 취지로 파기 환송한 대법원 판단에 대해 “형이 최종 확정되지 않았을 뿐, 피선거권 상실은 시간문제일 뿐”이라고 말했다.
- ·
- ·제조사와 상관없이 어떤 TV를 반납하더라도 혜택을 제공한다.
- ·김 예비후보는 한 후보가 세대교체의 상징이었고,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 후보도 마찬가지였다며 그런데 결론은 국민들께서 실망도 하고, 당원들은 아주 낙담을 많이 하고 있다. 세대교체는 필요하지만 그것이 제대로 돼야 한다고 답변했다.
- ·오는 24일에는 프랑스 거장 미셸 들라크루아의 전시 'The Artist, Forever: 영원히, 화가'가 10층 문화홀에서 개막한다. 세계 최초로 공개되는 들라크루아의 올해 신작과 원화가 감상 포인트다.
- ·자동 신청 결과는 국민비서를 통해 안내하며, 홈택스, 장려금 상담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저축 은행에 이어 손보사 인수 시도 시사
- ·집회 후에는 민주노총이 시청교차로~광화문교차로, 한은교차로~을지로2가 두 구간에서 행진하면서 늦은 오후까지도 교통 혼잡이 예상된다. 경찰 관계자는 “가급적 지하철을 이용하고, 부득이 차량을 이용할 경우 서울경찰청 교통정보 안내전화나 교통정보센터 홈페이지 등을 통해 자세한 교통 정보를 확인해 달라”고 당부했다.[이데일리 김한영 기자] [속보]권영세 “이재명 대통령 후보 자격 상실…자진 사퇴가 상식”[이데일리 강소영 기자] 1일 대법원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을 유죄 취지로 파기 환송한 가운데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후보가 민주당을 향해 “후보를 교체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 ·
- ·
热点内容
- ·화성과 우주를 주제로 한 천문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저녁 7시부터 천체투영관에서 ‘돔 콘서트-화성여행’이 진행된다. 과학 마술 쇼 형식으로 준비된 이 콘서트에서는 초등학생 이상을 대상으로, 사전예약한 220명이 참가비 1만원으로 입장 가능하다. 성인을 대상으로 한 ‘특별한 관측회 - 어른이들의 화성여행’에서는 화성에 대한 재미있는 특강과 직접 관측, ‘화성 서바이벌’이라는 참여형 활동도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 ·트럼프 대통령은 이후 호세 무뇨스 현대차 사장을 가장 먼저 거명하며 땡큐라고 인사하고 현대차가 지난달 백악관에서 발표한 21억 달러(약 30조 원) 투자를 거론하고 그 투자의 하나로 진행되는 루이지애나주의 제철소 건설에 따른 일자리 창출을 언급한 뒤 재차 호세, 땡큐, 뷰티풀이라고 치하했습니다.
- ·
- ·
- ·
- ·두나무 관계자는 디지털 자산 역사상 매우 상징적인 '비트코인 피자데이'를 맞아 한국파파존스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더 많은 이벤트로 업비트 피자데이가 구상하는 나눔의 의미를 함께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국민의힘에서 최종 후보가 결정이 되면 어쨌든 한 대행과의 단일화 과정은 거칠 것 같은데 한덕수 총리 측의 핵심 참모가 한동훈 캠프에 합류를 했더라고요. 이것은 단일화를 준비하는 그런 과정이다, 이렇게 볼 수 있을까요? [이동학] 제가 좀 확인을 해봤는데 민정실장이 지금 간 거거든요. 그러니까 참모 한 명이 갔다고 해서, 실무자 한 명이 갔다고 해서 그것이 무슨 물밑작업처럼 이야기하는 것 자체가 넌센스고요.
- ·
- ·앞서 달바글로벌은 현지 채널 및 소비자들과 접점을 늘려 해외 시장을 확장하기 위해 올해 2월 미국 법인을 설립한 바 있다. 올해 1분기 미국 수출 비중이 6.6%에 불과하지만 현지 법인과 오프라인 행사 등을 통해 미국 내 입지를 단단하게 다질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