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芜湖市 > 김준혁 민주당 의원은 "사법의 이름으로 자행된 제2의 계엄사태, 이것은 사법 쿠데타"라며 "대한민국 헌정사에 또 하나의 수치가 새겨졌다. 이재명 대선 후보에 대한 대법원의 파기환송 판결은 단순한 사법 판단을 넘어선, 명백히 정치적 의도를 내포한 사법쿠데타"라고 했다. 正文
김준혁 민주당 의원은 "사법의 이름으로 자행된 제2의 계엄사태, 이것은 사법 쿠데타"라며 "대한민국 헌정사에 또 하나의 수치가 새겨졌다. 이재명 대선 후보에 대한 대법원의 파기환송 판결은 단순한 사법 판단을 넘어선, 명백히 정치적 의도를 내포한 사법쿠데타"라고 했다.
时间:2025-05-12 14:25:3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普陀区 阅读:555次
(责任编辑:西宁市)
最新内容
- ·
- ·
- ·◆ 정규재> 1년 전부터 거의 그 구도가 계속되고 있는 것이라고 저는 봅니다.
- ·단지에는 공동보육시설과 문화·여가 커뮤니티 공간도 함께 마련됩니다.
- ·웅상센트럴파크는 애초 2016년 공사에 들어가 2019년 완공하기로 했다. 하지만 양산시는 2018년 ‘유사 공공 시설물을 통합해 건립하라’는 당시 시장 지시에 따라 웅상센트럴파크에 시립수영장과 문화예술회관을 함께 건립하기로 했다.
- ·
- ·
- ·
- ·부산지법 형사14부(김현석 부장판사)는 공전자기록등위작, 위계공무집행방해, 사문서위조 등 혐의로 기소된 20대 남성 A 씨에게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고 1일 밝혔다. 1심 재판부는 또 A 씨에게 80시간 사회봉사도 명령했다.
- ·무선통신기기는 스마트폰 수출 증가 등에 힘입어 작년 동월보다 26.5% 증가한 15억 달러로, 3개월 연속 증가세를 이어갔다. 바이오헬스는 바이오 의약품 수출 증가 영향으로 14.6% 증가한 14억 달러를 기록하며 4월 중 최대 수출 기록을 경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