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飞颖 > 심장이식을 받은 어린이와 장기기증인 유가족이 만나는 '생명나눔, 다시 만난 봄' 행사가 1일 서울 서대문구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엔 이식 어린이 가족 14명과 뇌사 장기기증인 유가족 23명이 자리했다. 특히 이식 어린이 4명과 이들의 형제자매가 참석해 현장은 어린이들의 재잘거리는 소리로 가득찼다. 正文
심장이식을 받은 어린이와 장기기증인 유가족이 만나는 '생명나눔, 다시 만난 봄' 행사가 1일 서울 서대문구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엔 이식 어린이 가족 14명과 뇌사 장기기증인 유가족 23명이 자리했다. 특히 이식 어린이 4명과 이들의 형제자매가 참석해 현장은 어린이들의 재잘거리는 소리로 가득찼다.
时间:2025-05-12 12:40:1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甘孜藏族自治州 阅读:672次
(责任编辑:兰州市)
最新内容
热点内容
- ·셀리드가 유상증자를 발표하자 소액주주들은 즉각 반발했다. 셀리드는 작년 5월 주주배정 유상증자를 결정한 후 8월 231억7500만원을 조달한 바 있어서다. 투자자들은 작년 5월 본업인 바이오 기술과 관련 없는 제빵 재료·기자재 판매 플랫폼 포베이커를 합병한 점을 특히 문제 삼았다. 본업과 관련 없는 곳에 자금을 사용한 뒤 주주들에게 손을 벌린다는 비판이다.
- ·행사장에서 공무원을 폭행한 양구농협조합장이 조합장직을 유지할 수 있게 됐습니다.
- ·
- ·당 선거인단 투표는 오늘(2일) 오후 10시까지 진행되며, 이후 '당원 선거인단 투표 50%·일반 국민 여론조사 50%'를 반영해 내일(3일) 전당대회에서 당 대선 후보가 최종 선출됩니다.
- ·
- ·전문가에 따르면 이번 고온은 전례 없는 수준은 아니지만 매우 이례적인 사례로 간주됩니다.
- ·이어 외교, 안보, 국방, 경제 등 어느 분야에서든 한 치의 빈틈도 없어야 할 것이라며 각 부처와 기관은 물론 재외공간에서도 치밀한 위기 상황 관리는 물론 적극적인 업무 수행에 매진해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습니다.
- ·
- ·
- ·한 권한대행 측 실무진들은 여의도에 대선 캠프로 쓸 사무실을 계약한 것으로 전해졌으며, 2일 오전 국회에서 공식 출마 선언이 있을 것으로 관측된다. 한 권한대행의 사임으로 대통령 권한과 총리 직무는 최상목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대행하게 된다. 최 부총리는 앞서 한 권한대행이 탄핵 소추로 직무 정지됐던 지난해 12월 27일부터 올해 3월 24일까지 대통령 권한을 대행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