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李春波 > 이날 대선 출마를 선언할 것으로 관측되는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의 경우 차기 대통령 적합도로 13%를 기록했다. 국민의힘 한동훈 대선 경선 후보의 차기 적합도는 9%, 김문수 후보의 적합도는 6%였다. 한 대행과 한 후보 적합도는 오차범위 내이고, 한 대행과 김 후보는 오차범위 밖이다. 이어 한 후보와 김 후보 적합도는 오차범위 내이다. 국민의힘 지지층에서는 한 대행이 차기 대통령으로 적합하다는 응답이 32%로 가장 높았고, 한 후보 21%, 김 후보 15%였다. 正文
이날 대선 출마를 선언할 것으로 관측되는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의 경우 차기 대통령 적합도로 13%를 기록했다. 국민의힘 한동훈 대선 경선 후보의 차기 적합도는 9%, 김문수 후보의 적합도는 6%였다. 한 대행과 한 후보 적합도는 오차범위 내이고, 한 대행과 김 후보는 오차범위 밖이다. 이어 한 후보와 김 후보 적합도는 오차범위 내이다. 국민의힘 지지층에서는 한 대행이 차기 대통령으로 적합하다는 응답이 32%로 가장 높았고, 한 후보 21%, 김 후보 15%였다.
时间:2025-05-12 15:51:2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自贡市 阅读:714次
(责任编辑:伊春市)
最新内容
- ·지금 들으신 것처럼 참모진에게 한덕수 대행이 본인의 선거와 관련해서 지시를 했다거나 암시를 했다는 것, 이게 형사처벌의 대상이 될 수 있다라고 얘기했는데 그럴 수 있습니까?
- ·현대차그룹은 현대차 앨라배마주 몽고메리 공장, 기아 조지아주 웨스트포인트 공장, 조지아주 신공장 HMGMA 등 3곳의 거점에서 전기차 생산을 본격 확대한다. 앞서 현대차는 지난해 10월부터 HMGMA에서 아이오닉5를 양산하고 있다. 또 4월부터는 대형 전기차 아이오닉9 양산을 본격 시작한 만큼, 아이오닉9도 보조금 명단에 다시 포함될 것으로 관측된다.
- ·(워싱턴 AFP=뉴스1) 우동명 기자 = 스콧 베선트 미국 재무장관과 율리아 스비리덴코 우크라이나 제1부총리 겸 경제장관이 1일(현지시간) 워싱턴 재무부에서 광물협정에 서명을 한 뒤 들어 보이고 있다. 2025.05.02
- ·
- ·
- ·
- ·
- ·어제 발표된 우리나라 4월 전체 수출은 전년 동월 대비 +3.7% 이긴 한데요. 대미 수출이 많이 감소했습니다. 대미 수출 감소한 품목을 보면 자동차랑 기계, 미국 쪽으로 가는 수출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그런 부분인데. 이게 생각해 보면 관세인상이 발효된 게 4월 초니까 작년 말부터 올해 3월까지 미리 수출을 해놨던 것 같고요. 그렇다면 말씀하신 대로 관세인상 요건이 본격적으로 나올 거라고 생각되고 그러면 중국으로 가는 게 한 20%, 미국으로 가는 게 20%면 가장 큰 시장 중에 미국 시장으로 가는 수출이 앞으로 상당히 부진할 가능성이 있고 그게 결국 전체 수출 경기를 떨어뜨리는 역할을 할 걸로 생각이 듭니다.
- ·“탄핵을 초래해 우리 국민이 당한 충격과 어려움에 대해 저도 여러 번 국회에서 죄송하다는 말씀드렸다. 송구스럽다는 말씀 반복했다. 그러나 이제는 세상이 달라지고 있다. 우리가 제대로 된 제도 개혁과 리더십에 의해 고치지 않으면 미래가 없다.”
- ·
热点内容
- ·이어 고위공직자비리수사처 폐지, 사법방해죄 신설도 공약했다.
- ·해킹 사고 여파로 지난 사흘 동안 9만 명이 넘는 SK텔레콤 가입자들이 통신사를 옮긴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
- ·한 여성이 외제 차 구매에 부족한 돈을 몸으로 때우겠다며 성관계를 제안했다.
- ·(세종=뉴스1) 장동열 기자 =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행복청)은 오는 13일까지 건설현장과 공공 이용시설에 대해 안전점검을 한다고 2일 밝혔다.
- ·
- ·
- ·
- ·저는 일인당 국민소득이 일백달러가 채 안될 때 태어나 일천달러, 일만달러 시대, 이만달러, 삼만달러 시대를 우리 국민의 일꾼으로 살았습니다.
- ·후보 표현의 자유, 일반 국민 수준으로 허용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