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时间:2025-05-12 10:46:2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收音头乐队 阅读:387次
(责任编辑:马健南)
最新内容
- ·위생 관리를 위해선 모든 장난감은 반납 후 직접 세척하고 살균 소독하는 등 깨끗한 관리에도 집중하고 있다.
- ·
- ·이민근 안산시장은 “이번 서해누리호 증회 운항으로 도서민과 여름철 풍도·육도를 찾는 관광객들의 이동 편의성이 향상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도서지역 정주여건 개선과 관광 활성화에 행정력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 ·
- ·민주당 최민희 의원도 페이스북에서 “대법원의 선거개입! 윤석열 친구 조희대의 사법쿠데타!”라고 했다.“우수한 역량을 가진 한국 조선소와 협력하면 미 해군 함정이 최고의 성능을 발휘할 것이다.”
- ·윤 의원은 “공정성과 중립성을 생명처럼 여겨야 할 선관위가 특혜 채용과 불공정 인사로 국민적 신뢰를 스스로 무너뜨렸다”라며 “헌법상 독립기관이라는 지위에 기대 내부 자정만으로 문제를 덮어둘 수는 없다. 외부 독립 감시체계는 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한 최소한의 장치”라고 강조했다.
- ·
- ·해당 적합도 조사에 처음 이름을 올린 한덕수 대행은 13%로 집계됐다. 한 대행은 이날 사퇴 후 2일 대선 출마를 선언할 전망이다. 이어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9%), 김문수 전 고용노동부 장관(6%),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 후보(2%)가 뒤를 이었다. 응답자를 국민의힘 지지층으로 좁혔을 땐 △한덕수(32%) △한동훈(21%) △김문수(15%) 순이었다.
- ·지난해 연극 ‘엔젤스 인 아메리카’에 출연했던 배우 손호준과 유승호가 올해 또다시 같은 연극에 동반 출연한다. 오는 10일부터 7월 20일까지 서울 서강대 메리홀에 올라가는 ‘킬링 시저’. 지난 30일 충무아트센터에서 열린 기자 간담회에서 두 배우는 1년도 안 돼 연극 재도전에 나선 것에 대해 “무대에 대한 공포를 누른 그리움” 때문이라고 입을 모았다.
- ·
热点内容
- ·마지막으로 김 원장은 “2025년이 벌써 3분의 1이나 지난 이때 여러분 안에 가능성과 성장성 잠재력을 인지하고 여러분의 노정이 변화·혁신의 스토리로 무장하길 바란다”고 전하며 강의를 끝맺었다.과천시 주암동 장군마을이 오랜 기다림 끝에 재개발사업의 첫 삽을 떴다.
- ·
- ·
- ·이스라엘 당국은 그리스와 이탈리아 등 이웃 국가에 긴급 지원을 요청했습니다.
- ·허진재 한국갤럽 이사
- ·양당은 이날 오후 국회 본회의를 열어 추경 예산안을 처리할 예정이다.
- ·
- ·
- ·앞서 1심은 유죄를 인정해 이 후보에게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으나 지난 3월 2심은 이 후보 발언이 ‘인식’ 또는 ‘의견 표명’에 불과하므로 처벌할 수 없다며 전부 무죄를 선고했습니다.
- ·또 가락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빵 쿠폰 제공, SNS 인증 및 사전예약 참여 시 선착순 1만원 쿠폰 증정 등 풍성한 혜택도 마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