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叶德娴 > 전용기 의원도 "법과 정의는 실종되고 정치가 사법을 덮고 있다 "며 "이례적인 선고기일 지정과 파기환송은 명백한 선거 개입으로 평가될 것 "이라고 주장했다. 正文
전용기 의원도 "법과 정의는 실종되고 정치가 사법을 덮고 있다 "며 "이례적인 선고기일 지정과 파기환송은 명백한 선거 개입으로 평가될 것 "이라고 주장했다.
时间:2025-05-12 13:45:1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张秀卿 阅读:747次
(责任编辑:戴娆)
最新内容
- ·<참고 자료>
- ·
- ·★ 네 번째 뉴스 키워드 : 김문수 지지 선언한 ‘홍준표 캠프’ 인사
- ·
- ·
- ·검찰은 휴대폰 외에 다른 물증을 확보하기 위해 압수수색 영장의 '압수할 물건'에 100여 개 목록을 적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 여사에게 선물용으로 전달된 것으로 의심되는 '그라프'(Graff)사 목걸이와 샤넬백, 인삼주도 포함됐다. △제20대 대통령 취임식 관련 청탁 △캄보디아 메콩강 핵심 부지 국가 단위 공적개발원조(ODA) 연대 프로젝트 관련 청탁과 함께 이 선물들이 김 여사 쪽으로 건너갔다는 게 검찰의 의심이다. 하지만 검찰은 압수수색 장소에서 목걸이와 샤넬백, 인삼주 등을 발견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김 여사 측도 일절 받은 적이 없다는 입장이다.
- ·
- ·A씨는 2006년 9월 전남 목포 한 주택에 침입해 2명을 성폭행하고 달아난 혐의를 받는다.
- ·
- ·한 전 총리는 “트럼프 전 대통령과의 통화를 통해, 한미동맹 위에서 통상해법을 적극 모색하겠다”고 밝혔습니다.
热点内容
- ·이 기간동안 5451명이 신청해 5372명에게 지급을 완료했다. 나머지 79명은 포천 이동면 이외지역에 거주하는 경기도민 중 신체적·재산적 피해를 본 사람이다.
- ·
- ·
- ·
- ·김준영씨는 이후 몇 달 동안 환우로 지냈지만, 지난해 9월 퇴원하면서 아이쿱요양병원으로부터 힐러로 활동해보겠느냐는 제안을 받았다. 그리고 그 이후는 ‘직원’으로서 입원 환우들의 운동 등을 돕고 있다. 김준영씨는 김영곤씨의 힐러이자 멘토이기도 하다.
- ·
- ·2심은 1심과 달리 이 후보가 2021년 10월 국정감사장에서 했던 소위 '백현동 발언'에 대해 무죄로 판단했는데, 대법원은 이 또한 법리를 오해했다며 이를 뒤집었다.
- ·그는 이날 오후 노동자 간담회 후 기자들과 만나서도 상대 진영에서 후보 사퇴나 교체를 거론하는 데 대해 정치적 경쟁자들 입장에선 온갖 상상과 기대를 하겠지만 정치는 결국 국민이 하는 것이라며 국민의 뜻을 따를 것이다고 답했다.
- ·우범기 전주시장은 지난 28일 기자회견을 열고 “이번 대광법 개정은 전주 교통 인프라 발전의 중대한 전환점”이라며 “광역교통계획 수립과 교통망 구축을 통해 시민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변화가 조속히 나타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대법 “李 ‘김문기 골프 발언’ 외 나머지는 허위사실공표 아냐”
- ·퇴직 후 윤씨는 대구 남구청에서 운영하는 ‘위기가구 사례관리단’에 지원했다. 이 사업은 2017년부터 인사혁신처에서 운영하는 ‘퇴직 공무원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이다. 퇴직 공무원들의 경험과 노하우를 활용해 사각지대에 놓인 돌봄·안전 분야를 지원한다. 2024년에는 퇴직 공무원 371명이 중앙부처와 지자체별 특성에 맞춘 사업 프로그램에 참가했다. 고독사 직전이었던 1인 가구를 발견해 구조하고, 보이스피싱 피해를 예방하기도 하며 관(官)의 손길이 닿지 않는 주민들의 미시적 삶에 개입해 도움을 준다. 대구시 남구는 1인 가구 비율이 전체 세대의 53%에 이른다. 윤득기씨를 포함한 위기가구 사례관리단 5명은 만성질환자·은둔자 같은 고위험 1인 가구를 각각 40가구씩 담당하고 있다(가정방문 대상자 10명, 안부전화 대상자 30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