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石景山区 >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에 따르면 지난 2025년 4월 11일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2가 성수롯데캐슬 14층 전용면적 117㎡형이 20억5000만원에 거래됐다. 正文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에 따르면 지난 2025년 4월 11일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2가 성수롯데캐슬 14층 전용면적 117㎡형이 20억5000만원에 거래됐다.
时间:2025-05-12 18:11:0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江苏省 阅读:726次
(责任编辑:北碚区)
最新内容
- ·대통령비서실은 ‘국가 안보’를 이유로 “민감한 사항이 포함돼 중대 이익을 해칠 우려가 있다”며 거부했지만, 제기된 행정소송 1심에서 2022년 2월 패소해 특활비 공개를 앞두고 있었습니다.
- ·◆ 박지원: 감사합니다.
- ·실제로 우리금융그룹은 국내외 주요 2024 ESG 평가사로부터 최상위 수준의 ESG 평가 등급을 획득하며 글로벌 톱티어(Top-Tier) 수준의 ESG 경영을 입증했다.
- ·
- ·
- ·
- ·대선 한 달 앞두고 공정한 선거관리 중점
- ·한 후보는 “나는 승리를 위해 필요하다면 뭐든 한다. 누구보다 적극적이다”면서도 “그렇다고 민주당·문재인 정권 인사들에게 휘둘려선 안 된다. 지도부가 그런 모습을 보여 실망스럽다”고 덧붙였다.국내 연구진이 전기자동차 배터리 화재의 주요 원인으로 지목되는 고체전해질계면층(SEI)의 분해 메커니즘을 규명하는 데 성공했다. 전기차 배터리 화재를 유발하는 열폭주 현상의 초기 반응 경로를 과학적으로 밝혀낸 것으로 배터리 안전성 향상을 위한 핵심 기초 데이터를 제공했다는 점에서 학계와 산업계의 주목을 받는다.
- ·앞서 법원의 보석(보증금 등 일정 조건을 붙인 석방) 결정으로 풀려난 명 씨가 이처럼 의혹과 관련된 인물과 만난 것이 부적절하단 지적이 나옵니다.
- ·
热点内容
- ·기재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관세피해·수출기업 금융지원이 포함된 추가경정예산안이 국회에서 잠정 합의됨에 따라 관세피해·수출기업에 총 25조원 수준의 정책금융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 ·세종=송신용기자 ssysong@dt.co.kr트럼프발(發) 관세 여파에도 4월 수출은 3개월 연속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반도체 수출은 4월 기준 최대 실적을 냈지만, 대미·자동차 수출은 감소세를 보였다.
- ·
- ·
- ·존 랫클리프 중앙정보국(CIA) 국장은 대통령의 업적을 자세히 설명하고 싶지만 (비밀이라) 그럴 수 없다. 하지만 우리는 대통령 각하가 미국의 국가 안보 태세에 엄청나게 긍정적인 영향을 줬으며, 당신의 리더십 때문에 미국인들이 더 안전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보고했다.
- ·홈플러스 측은 오랜 거래를 통해 쌓아온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홈플러스와 서울우유가 원만하게 합의함에 따라 다시 납품이 이뤄지게 됐다고 설명했다.
- ·
- ·박병규 광산구청장은 광산구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알리고, 수출의 다리를 놓은 해외시장 개척 지원사업의 첫 성과는 다른 기업들의 도전과 의지를 돋우는 촉진제가 될 것이라며 경쟁력이 있지만 경험과 정보가 부족한 지역중소기업이 새로운 활로를 찾고,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