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小月 > 대법원은 “김문기 사진은 조작됐다” “국토부 협박 때문에 백현동 용도변경을 했다” 두 발언 모두 허위사실 공표라고 판단했다. 허위발언인지를 두고 선거법 위반으로 1심에서는 징역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았지만 2심은 무죄가 선고됐지만 이처럼 판결이 뒤집히며 이 후보는 다시 사법리스크에 발목이 잡힌 형국이다. 正文
대법원은 “김문기 사진은 조작됐다” “국토부 협박 때문에 백현동 용도변경을 했다” 두 발언 모두 허위사실 공표라고 판단했다. 허위발언인지를 두고 선거법 위반으로 1심에서는 징역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았지만 2심은 무죄가 선고됐지만 이처럼 판결이 뒤집히며 이 후보는 다시 사법리스크에 발목이 잡힌 형국이다.
时间:2025-05-12 03:59:3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德宏傣族景颇族自治州 阅读:143次
(责任编辑:北碚区)
最新内容
- ·
- ·
- ·강원연구원(원장:현진권)은 지난 30일 정책톡톡을 통해 이같은 내용의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연구원에 따르면 도내 생산연령인구는 지난 25년 사이 70%에서 65%로 감소했고 유소년 인구는 20%에서 9.4%로 줄었다. 이같은 추세를 반영해 2052년 인구 구성을 추정한 결과, 강원도 생산연령인구는 46%로 급락해 부양인구가 생산연령인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됐다.
- ·이 시각 잠실대교 부근에는 이렇게 낮은 구름이 짙은 회색빛의 물결모양을 이루면서 들어오고 있습니다.
- ·
- ·1일(목) 조선일보 경제부의 유튜브 채널 ‘조선일보 머니’를 통해 공개된 부스타에선 주택담보대출 현황에 대해 분석했다. 대출모집법인이 모여 있는 ‘대출성 상품 금융상품판매대리·중개업 협회’의 주은영 회장이 출연해 요즘 대출 시장 분위기를 생생히 전달한다. 대출모집법인 베스트엘씨를 이끄는 주 대표는 한국씨티은행·홍콩상하이은행(HSBC)·옛 한미은행에서 대출 세일즈 업무를 했고, 20년 가까이 KB국민은행의 오프라인 대출모집법인 대표도 맡은 이 분야 전문가다.
- ·
- ·검찰은 “관련 의혹에 대한 수사를 철저히 진행하고, 피고인 및 관련 공범들에 대한 공소 유지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1일 오전 수원특례시 권선구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선거연수원에서 열린 '제21대 대통령선거 공관 재외선거 담당자 투표관리 교육'에서 참석자들이 재외투표용지 발급기 운영 실습을 하고 있다. 이번 재외투표는 오는 5월 20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인천지법 형사항소1-2부(정우영 부장판사)는 음주 상태로 과속 운전을 하다가 택시를 들이받은 혐의(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치사상과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로 기소된 A씨(38)에게 징역 4년6개월을 선고한 원심을 파기하고 징역 6년을 선고했다고 1일 밝혔다.
- ·
- ·인천세종병원은 국내 유일 심장전문병원을 보유한 혜원의료재단 세종병원의 심뇌혈관 치료 노하우와 협진 체계로, 고령은 물론 기저·동반 질환 환자에 대한 안전하고 체계적인 비만 치료를 시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