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台中县 > 무엇보다 주목받은 건 시민 참여 전 과정 행정 시스템이다. 시민 설문조사로 시작해 정책 기획, 현장 실행, 성과 보고까지 시민이 주도하는 구조를 완성해냈다. 이는 단순히 보여주기식 이벤트가 아닌 시민이 실제 시정의 주체로 나서는 행정 패러다임의 대전환이었다. 正文
무엇보다 주목받은 건 시민 참여 전 과정 행정 시스템이다. 시민 설문조사로 시작해 정책 기획, 현장 실행, 성과 보고까지 시민이 주도하는 구조를 완성해냈다. 이는 단순히 보여주기식 이벤트가 아닌 시민이 실제 시정의 주체로 나서는 행정 패러다임의 대전환이었다.
时间:2025-05-12 17:57:1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虹口区 阅读:934次
(责任编辑:巫溪县)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
- ·
- ·이재명 후보는 여전히 출마할 수 있습니다.
- ·
- ·
- ·프리미엄 백팩 브랜드 르빠노(LePanneau)가 여의도공원에서 어린이날을 기념한 특별 행사 ‘키즈 아트 스케치 Vol.1 (feat. Picnic)’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르빠노와 미크로스가 공동 기획한 ‘라이징스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달 26일 진행됐다. 초등학생은 물론 아직 입학하지 않은 예비 초등생까지 어린이 참가자 20명과 이들의 가족과 관계자 등 약 50여 명이 참석해 자연 속에서 즐기는 예술 체험의 시간을 가졌다.
- ·대법원 전원합의체는 심리에 참여하는 대법원장·대법관의 과반수(7명 이상) 의견에 따라 결론을 내린다. 원래 대법원 전원합의체는 대법원장, 대법관 12명 등 총 13명으로 구성된다. 하지만 이 사건에서는 중앙선거관리위원장을 맡고 있는 노태악 대법관이 회피하면서 전원합의체가 총 12명으로 진행됐다.
- ·
- ·그는 '한국, 일본, 인도와 이미 협상을 타결했냐'는 질문에 우리는 합의할 가능성(we have potential deals)이 있다고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