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
- ·대법원은 이번 판결과 관련해 후보자의 어떤 표현이 허위사실 공표에 해당하는지를 판단할 때와 관련해 기준도 제시했다.
- ·
- ·
- ·참가대상은 1990년부터 2009년 사이 출생한 미혼 남성으로 고등학교 재학 이상 학력을 갖춰야 한다. 신청자는 8월3일까지 자기소개 영상 등과 함께 참가 신청서를 세계유교문화재단 누리집에 제출하면 된다.
- ·▶김기흥: 우려할 필요 없어요.
- ·그런 걸 보면 민주당이 지난 총선을 거치면서 민주당의 왼쪽은 거의 지리멸렬해지면서 이재명 후보가 쓸 수 있는 운동장의 크기가 넓어진 거고 만약 이재명 후보가 전두환이 대상이었다면 당내에서도 반발이 컸을 겁니다. 그렇지만 민주당의 주류가 된 386들에게 전두환이 아닌 박정희와 이승만 정도는 충분히 안을 수 있는 정도다. 그 면모를 보여준 거다. 보수 정당이 처한 위치를 보여주는 한 단면이 아닌가 싶습니다.
- ·
- ·한 권한대행은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이 대선 경선 당시 사용한 ‘맨하탄21’ 빌딩의 사무실을 넘겨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热点内容
- ·
- ·
- ·
- ·
- ·
- ·하지만 대선까지 남은 기간 동안 이 후보의 사법리스크에 대한 구 여권의 공세가 집중될 것으로 예상되고, 중도층을 끌어들이는데도 부담 요인으로 작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 ·
- ·앞서 지난해 11월 전남도는 ‘여수 석유화학산업 경쟁력 강화방안’을 수립해 위기 대응 마스터플랜을 마련했다. 올해 1월엔 도지사 직속으로 ‘석유화학산업 위기 대응추진단’을 신설하는 동시에 정부에 ‘산업위기 선제대응지역’으로 지정해달라고 요청했다. 한국은행 지역경제동향에 따르면, 올해 1월 전남 지역 수출은 화학공업제품(-32.0%), 석유제품(-31.0%) 등이 줄면서 1년 전보다 24.2% 감소했다.
- ·서비스 이용 요금은 업계 평균 대비 50%가량 저렴한 수준으로 비자 연장의 경우 국내 최저가인 2만원이다. CU는 서울 대림과 홍대, 이태원, 동대문 등 외국인 거주 비율이 높은 지역 50여개 점포에서 비자 대행 서비스를 운영한 뒤 고객 만족도를 점검해 연내 1000점까지 확대할 방침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