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上海市 > 대법원은 이 같은 발언들이 단순한 의견이나 과장이 아니라, 증거로 입증 가능한 구체적인 과거 사실에 대한 진술로, 허위사실 공표죄에 해당한다고 밝혔다. 正文
대법원은 이 같은 발언들이 단순한 의견이나 과장이 아니라, 증거로 입증 가능한 구체적인 과거 사실에 대한 진술로, 허위사실 공표죄에 해당한다고 밝혔다.
时间:2025-05-12 13:23:4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陈莉萍 阅读:482次
(责任编辑:潘协庆)
最新内容
- ·
- ·트럼프 대통령은 교착 상태에 빠진 중국과의 관세 협상에 대해선 “어느 시점에서는 중국과 협상을 통해 합의에 이르길 희망한다”고 거듭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가 그들의 제품을 받지 않고 있기 때문에 중국에서는 전국적으로 공장이 문을 닫고 있다”고 주장했다.
- ·
- ·봉 의원은 “서울시의 현재 지원 규모로는 서울 시내 수천 개에 달하는 소규모 세탁소 전체를 포괄하기에 역부족”이라며 “보다 과감한 예산 확대와 실효성 있는 종합 지원체계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 ·
- ·
- ·류정환 SK텔레콤 네트워크인프라센터장은 이날 오전 서울 중구 스펙스홀에서 진행된 일일브리핑에서 실제 재고가 풀린 상태에서 대기 순서가 되면 그 때 (유심 재고 도착 문자를) 발송할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 ·한 대행은 2일 국회에서 무소속으로 출마선언을 하면서 '반(反)이재명 빅텐트'를 펼치겠다는 구상이다.
- ·민수홍 서울시 홍보기획관은 “내친구서울 새싹은 저출생 시대에 유아와 보호자를 위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는 신문”이라며 “아이들은 놀면서 정보를 접하고, 보호자는 다양한 보육·체험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금천구 공공와이파이 확충으로 시민 통신비 절약 등 효과 기대”
- ·
热点内容
- ·소비자들은 법원에 T모바일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고, T모바일은 소비자에게 3억 5000만 달러(약 4590억원)를 배상하기로 합의했다. 이에 따라 T모바일 고객들은 피해 규모에 따라 1인당 최대 2만 5000달러(약 3200만원)의 보상을 받게 됐다.
- ·
- ·지난 3월22∼26일 사이 한국의 고온-건조-바람 지수를 보여주는 그래프. 세계기상특성 제공
- ·
- ·정식 자격이 없는 무등록 중개인인 B씨가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주요 아파트 단지에 대한 확인되지 않은 시세정보를 제공하고, 특정 공인중개사를 통해 계약을 체결하도록 유도하는 등 호가 띄우기를 한 정황도 포착됐다. 서울시는 이에 대해서서도 조사·검사를 진행 중이며 수사를 의뢰할 예정이다.
- ·
- ·배달까지 간접고용... 노동자 교섭력 위축
-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사건에 대한 대법원 전원합의체 선고를 하루 앞둔 30일 서울 서초구 대법원 모습. 연합뉴스
- ·
- ·다만, S&P는 이번 사태가 SK텔레콤에 미칠 영향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