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巴彦淖尔市 > 특히 △저탄소 콘크리트 개발 △제로에너지 빌딩 건축 △전력중개사업 확대 등 다양한 감축 과제를 실현하는 한편, △업무용 차량의 무공해 차량 전환 △에너지 절약형 가설사무실 도입 △계동사옥 내 고효율 LED 조명 및 단열 블라인드 설치 등 저탄소 기술을 현장과 본사 전반에 적용하며 온실가스 감축 노력을 지속 확대해 나가고 있다. 正文
특히 △저탄소 콘크리트 개발 △제로에너지 빌딩 건축 △전력중개사업 확대 등 다양한 감축 과제를 실현하는 한편, △업무용 차량의 무공해 차량 전환 △에너지 절약형 가설사무실 도입 △계동사옥 내 고효율 LED 조명 및 단열 블라인드 설치 등 저탄소 기술을 현장과 본사 전반에 적용하며 온실가스 감축 노력을 지속 확대해 나가고 있다.
时间:2025-05-12 13:00:2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廖芊芊 阅读:792次
(责任编辑:张也)
最新内容
- ·말
- ·팔공산 케이블카는 1985년 개통했다고 하니 올해로 40주년을 맞았다. 당시만 해도 케이블카가 지금처럼 많지 않아 이곳은 큰 인기를 끌었다. 그 덕분에 주변은 관광단지로 조성됐고, 식당과 호텔이 즐비하게 들어섰다. 4년 전 대구를 찾은 외국인 대상으로 대구 관광지 선호도 조사를 실시했더니 팔공산 케이블카가 2위로 나타난 게 이곳의 인기를 잘 보여준다.
- ·
- ·
- ·
- ·
- ·
- ·“우리가 30년 전에 자물쇠를 건 곳이 여기 맞겠지?”
- ·[앵커]
- ·국세청은 5월 1일부터 6월 2일까지 ‘2024년 귀속 정기분 근로·자녀장려금’ 신청을 받는다고 1일 밝혔다.
热点内容
- ·
- ·
- ·금전-○ 애정-△ 건강-X
- ·
- ·이를 위해 법안은 미국 조선 능력이 부족한 현실을 우선적으로 고려해 동맹국 및 전략적 파트너와의 협력 조항을 명시하고 있다. 미국산 선박 확보가 어렵거나 건조 역량이 부족할 경우, 한국 등을 비롯한 동맹국과 협력해 선박을 건조하거나 일정 기간 외국 건조 선박을 사용하는 것을 허용한다는 내용이다. 특히 한국은 세계 1위 조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미국의 건조력 공백을 메울 수 있는 최적의 파트너로 평가받고 있다.
- ·
- ·다음날인 2일 대선 출마 선언을 앞둔 한 전 총리의 등판은 가뜩이나 불확실한 대선 판도에 중대한 지각변동을 일으키고 있다. 경기일보 취재를 종합하면 한 전 총리는 사퇴와 동시에 여의도에 대선 캠프 사무실을 차렸고, 곧바로 출마 선언과 메시지 정비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 ·
- ·부산 부산진구 삼광사는 부처님 오신 날 연등 7만여 개가 불을 환히 밝히고 있다. 지난달 12일 열린 봉축 점등대법회에는 총무원장 덕수스님과 삼광사 주지 용암스님을 비롯해 신도와 시민 2만여 명이 참석했다. 삼광사 오색(五色) 연등은 2012년 미국 CNN이 발표한 ‘한국의 아름다운 곳 50선’에 선정되기도 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