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云林县 > 한 권한대행은 "저는 우리 국민 한 분 한 분이 겪으신 갈등과 혼란에 대해 가슴 깊이 고통스럽게 생각하고 있다"며 "우리나라가 어떻게 일어선 나라인지, 그러기 위해 우리 국민들이 얼마나 고생하고 노력했는지 저 자신이 너무나 잘 알고 있기 때문"이라고 강조했다. 正文
한 권한대행은 "저는 우리 국민 한 분 한 분이 겪으신 갈등과 혼란에 대해 가슴 깊이 고통스럽게 생각하고 있다"며 "우리나라가 어떻게 일어선 나라인지, 그러기 위해 우리 국민들이 얼마나 고생하고 노력했는지 저 자신이 너무나 잘 알고 있기 때문"이라고 강조했다.
时间:2025-05-12 17:40:1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饭田舞 阅读:924次
(责任编辑:李玟)
最新内容
- ·대법원 전원합의체는 이날 오후 3시 대법정에서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이 후보 상고심 판결을 선고한다. 조희대 대법원장이 재판장, 박영재 대법관이 주심을 맡는다.
- ·
- ·
-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은 미래의 서울에서 인간을 돕기 위해 만들어진 ‘헬퍼봇’ 올리버와 클레어가 서로 사랑을 느끼며 겪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2016년 국내 초연 후 지난해 11월 뉴욕 맨하탄 벨라스코 극장에서 정식 개막하며, 오리지널 스토리의 국내 창작 뮤지컬이 미국 브로드웨이 무대에 진출한 쾌거로 화제를 모았다.
- ·
- ·전남대는 매년 '올해의 한 책'을 선정해 도서교환전, 테마도서 전시회, 작가 초청 한 책 톡 콘서트, 한 책 문학기행, 독서후기 공모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2025년 '올해의 한 책'은 한 책 선정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오는 6월 중 사업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 ·
- ·농식품부는 작년 상반기부터 소관부처인 국토부와 협의를 시작했고 국토부도 농가 부담 경감이라는 취지에 공감해 지게차를 농업기계에 포함하는 내용으로 절차를 추진해 왔다.
- ·
- ·
热点内容
- ·2025 임실방문의 해를 맞아 임실군이 단체관광객을 유치한 여행사에 지급하는 지원금을 5만 원 인상해 35만 원으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 ·
- ·금전-△ 애정-△ 건강-○
- ·티와이홀딩스우도 전장보다 30% 오른 6500원을 나타내며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다. 이 밖에도 태영건설(17.91%), 태영건설우(16.84%), 티와이홀딩스(11.89%) 등이 강세다. 이들은 오너 일가, 경영진이 한 전 총리와 학연이 있어 관련주로 묶인다. 윤석민 태영그룹 회장은 한 대행과 서울대, 하버드대 동문이고 최금락 태영건설 부회장은 경기고, 서울대 동문이다.
- ·특히 올해는 지역 버스회사인 신어비티에스(주)가 행사를 공동 주관해 버스를 탈 때 주의해야 할 점을 알려준다. 박물관 야외 광장에서 실제 버스를 운행하며 행동 지침을 체험하게 한다.
- ·활발히 소통하고 있습니다.
- ·
- ·의창구 도계광장에서 성산구 가음정사거리까지 9.3km 원이대로 구간에 시내버스 전용 차로가 준공됐다. 일반 BRT와 달리 화단을 통해 일반차로와 물리적으로 구분을 두면서 ‘S(고급)’자가 처음으로 붙었다.
- ·
- ·이 원장은 2일 여의도 본원에서 ‘확대 금융상황 점검회의’를 주재하고 “지금은 경기진작, 통상협상 등 중대 현안 대응을 앞둔 시급한 상황”이라며 이같이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