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세 유예 영향으로 사전에 재고를 비축하려는 움직임에 따라 상반기 TV 출하량은 3.8% 증가한 9418만대에 이를 것으로 분석됐다.
时间:2025-05-12 01:11:0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澳门市花地玛堂区 阅读:426次
(责任编辑:西青区)
最新内容
- ·
- ·HD현대중공업은 지난 3월에도 1주일간 울산시민 누구나 HD아트센터에서 영화와 전시, 볼링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HD해피위크’ 행사를 개최했다.
- ·검찰은 윤씨가 통일교 캄보디아 사업 추진 과정에서 정부의 공적개발원조(ODA) 사업 지원을 받기 위해 전씨를 통해 윤 전 대통령 부부 측에 청탁을 시도한 것으로 의심한다. 또 윤씨를 대통령 취임식에 초청해달라는 청탁도 있었는지 수사 중이다. 검찰은 전씨가 기도비 명목의 3000만원을 ‘잘 받았다’고 윤씨에게 답하는 취지의 문자메시지도 확보했다. 앞서 윤씨는 통일교 내부 행사에서 2022년 3월 당선인 신분이던 윤 전 대통령과 1시간가량 독대했다고 주장한 바 있다.
- ·
- ·-유심정보를 알면 내 계좌의 돈도 훔쳐갈 수 있나.
- ·
- ·트럼프 대통령은 회담 직후 자신의 소셜미디어 트루스소셜에 “그(푸틴 대통령)는 전쟁을 멈추고 싶어하지 않고, 그저 나를 재촉하고 있을 뿐”이라며 “은행 제재나 2차 제재를 통해 (러시아에) 다르게 대처해야 한다는 생각이 든다”고 밝혔다.
- ·이에 따라 이차전지 수출은 2분기부터 전년 동월 대비 증가 추세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된다. 1년 이상 마이너스를 기록한 데 따른 기저 효과도 플러스 전환 흐름에 영향을 줄 것으로 보인다. 앞서 LG에너지솔루션, 삼성SDI, SK온 등 국내 주요 배터리 기업들은 “2분기부터 본격적인 실적 개선에 나설 것”이라고 전망했다.공정거래위원회는 1일 이런 내용의 ‘2025년 공시대상 기업집단 지정 결과’를 발표했다. 지난해 말 기준 자산총액 5조원 이상 공시대상 기업집단(대기업집단)은 총 92곳으로 지난해보다 2곳 늘었다. 자산총액이 국내총생산의 0.5%(11조6천억원)를 넘어서는 상호출자 제한기업집단은 지난해보다 2곳 줄어든 46곳으로 집계됐다. 자산 상위 10대 대기업집단은 삼성, 에스케이(SK), 현대자동차, 엘지(LG), 롯데, 포스코, 한화, 에이치디(HD)현대, 농협, 지에스(GS) 순이었다.
- ·
- ·
热点内容
- ·해리스 전 부통령이 공개 석상 연설을 통해 트럼프 대통령을 콕 집어 비판한 것은 새 정부 들어 처음입니다.
- ·
- ·
- ·참여를 원하는 관광객은 고터·세빛 관광안내센터에서 ‘여행토퍼’를 대여해 관광특구 곳곳에서 사진을 찍은 후, 소셜미디어(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공공보행통로 피카소 벽화 맞은편에서 직원에게 업로드 인증샷을 보여주면 누구나 체험에 참여할 수 있다.“국가 위해 헌신한 청년, 전역 후에도 국가가 책임진다는 의미”
- ·
- ·당초 시장에서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의 관세 정책으로 인해 기업들이 광고를 크게 줄일 것으로 예상했다. 관세 급등으로 인해 소비자 구매 심리가 악화되는 데다가, 관세 여파가 가장 클 것으로 예상되는 테무와 쉬인 등 중국 e커머스 업체는 SNS 플랫폼의 ‘큰손’ 광고주로 꼽히기 때문이다. 실제 메타의 경쟁업체로 꼽히는 구글은 지난 24일 실적을 발표하며 “광고 수익에 약한 역풍이 있을 것”이라 밝혔고, 스냅은 전날 “광고 사업에 타격을 입었다”며 2분기 가이던스(실적 전망)를 제시하지 않았다. 반면 메타는 시장 전망치(440억1000만달러)에 부합하는 2분기 매출 가이던스를 425억~455억달러로 제시했다. 올해 AI 투자 규모 더 늘린다
- ·
- ·김 가공 기반시설 확충 시급
- ·
- ·인천시교육청은 지난해 하반기에 1차례 사전평가에서 탈락한 뒤 심사 의견을 반영해 사업 계획을 보완하고 올해 재도전에 나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