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甘雅丹 > 주요 방위산업회사를 계열사로 둔 회사도 몸집을 불렸다. 지정학적 갈등 심화에 따른 각국 군비 증강으로 방위산업이 급격히 성장한 영향으로 분석된다. 正文
주요 방위산업회사를 계열사로 둔 회사도 몸집을 불렸다. 지정학적 갈등 심화에 따른 각국 군비 증강으로 방위산업이 급격히 성장한 영향으로 분석된다.
时间:2025-05-12 10:05:1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空气补给站乐队 阅读:363次
(责任编辑:宅男塾)
最新内容
- ·
- ·정부 관계자는 올해 1분기 -0.2% 역성장이 나타날 정도로 어려운 경기에 대응하는 등 금융·경제 현안을 갈무리하는 것은 물론 6·3 대선까지 약 5주간 국정을 책임져야 하는 부담스러운 상황이라고 전했다.
- ·KB금융 관계자는 “이번 지원이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묵묵히 헌신하는 소방공무원들의 더 나은 근무 여건 조성을 위한 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참여로 이어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방공무원들이 화재 현장에서 보다 안전하게 임무를 수행하고 본인의 몸과 마음까지 건강하게 챙길 수 있도록 진심을 담아 지원할 예정이다”고 말했다.부산 동구(구청장 김진홍)는 원도심 경사지 대형공사 안전관리 및 2025년 집중안전점검 추진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을 지난 4월 29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 ·
- ·전북자치도는 김관영 지사 주재로 2026년도 국가예산 확보 전략회의를 열고 이달 부처 단계 예산 심의에서 전북 예산이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정치권과 설득작업에 나서기로 했습니다.
- ·이어 “기부는 어려움을 덜어주는 것을 넘어 마음과 마음을 이어주는 끈이라고 생각한다”며 “기꺼이 나눔에 동참해준 모든 분들께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덧붙였다.
- ·임 전문위원은 문복위 수석전문위원으로서의 바람도 전했다. 그는 “지금은 지방 의원들이 의정활동을 하는데 많이 열악한 상황”이라며 “이른 시일 안에 시의원 1명당 정책지원관 1명이 보좌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제9대 인천시의회가 3년차에 접어든 만큼 모든 의원들이 안정된 의정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지역발전을 위해 조금 더 노력해주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덧붙였다.인천국제공항공사가 제2여객터미널(T2)을 확장하는 4단계 건설공사를 마치고도 시공사와 하도급 업체에 1천700억여원의 추가 공사비를 지급하지 않고 있다는 주장이 나왔다.
- ·
- ·이후 지난해 11월 1심 재판부는 이 후보의 과거 발언 모두를 유죄로 인정해 의원직 상실, 피선거권 10년 박탈에 해당하는 징역형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하지만 지난 3월 2심 재판부는 1심 선고를 모두 파기하고 무죄 판결을 내렸다.
- ·
热点内容
- ·
- ·
- ·
- ·
- ·“모두가 한류를 함께 즐기는 시대는 아니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영상 플랫폼, 팬 커뮤니티 등에서 특정한 팬들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즐긴다. 이런 현상을 ‘서클화(圈層化)’라고 부른다. 전체 대중보다 한정된 그룹 안에서 깊고 꾸준하게 소비되고 있는 셈이다.”
- ·순창군에 따르면 내일(2일)부터 나흘간 공설운동장에서 순창 키즈 테니스 페스티벌이 열리고 다음 달에는 전국 규모의 동호인 파크골프대회가 개최되며 7월에는 대통령기 소프트테니스대회가 5년 만에 순창에서 치러집니다.
- ·▷ 전화 : 02-781-1234, 4444
- ·
- ·
- ·금전-○ 애정-△ 건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