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橘红色 > 이성배 인천세종병원 비만대사수술센터장(외과)은 “비만대사수술을 전문적으로 해오면서 만난 환자 대부분은 기저 및 동반 질환이 상당했다”며 “관련 진료과의 협진은 필수다. 앞으로 협업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正文
이성배 인천세종병원 비만대사수술센터장(외과)은 “비만대사수술을 전문적으로 해오면서 만난 환자 대부분은 기저 및 동반 질환이 상당했다”며 “관련 진료과의 협진은 필수다. 앞으로 협업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时间:2025-05-12 13:58:4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谢承伟 阅读:539次
(责任编辑:冯磊)
最新内容
- ·
- ·10년 만에 인권위 입장이 뒤바뀌면서 강원도교육청도 학교 현장이 혼란에 빠지지 않도록 안내에 들어갔다. 이미 학교장 연수 등을 통해 관련 내용을 안내하고, 교원의 학생생활지도에 관한 고시 해설서 개정판(25년 3월 배포)에도 휴대전화 수거에 대한 인권위의 두 가지 입장을 모두 안내했다.
- ·
- ·
- ·사전 예매 기간 일반, 청소년, 어린이 권종별로 2000원 할인된 가격에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 ·또한 2년 만에 그 엄청난 일을 한다고 했다가, 못 하면 신뢰도가 떨어질 수 있고 다른 것(정책)도 안 된다고 언급했다.
- ·
- ·국내 조선업계 라이벌인 정기선 HD현대 수석부회장과 김동관 한화그룹 부회장이 존 펠란 미국 해군성 장관에게 군함 건조 및 유지·보수·정비(MRO) 역량, 미국 투자 등을 강조하며 세일즈를 펼쳤다. 미국의 조선업 재건 기조와 한미 협력 분위기를 최대한 활용하겠다는 구상이다.
- ·
- ·자유의 길 l 조지프 스티글리츠 지음, 이강국 옮김, 아르테, 3만4000원
热点内容
- ·
- ·
- ·달성군은 이번 ‘도약휴가’ 도입을 통해 일과 휴식의 균형을 보장하고, 조직 내 정서적 안정과 자긍심을 높이는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 ·이건왕 영등포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우리 단원들 연습하는 모습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모른다. 틀리는 모습, 그 소리조차 다 아름답다. 장담하는데 연말 무대 보면 깜짝 놀랄 것이다. 청소년들은 스펀지처럼 빨아들인다. 잠재력이 대단하다는 얘기다. 교향곡 일부를 소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 ·
- ·
- ·
- ·위기에 처한 건설 업계는 한달여 앞둔 대선에 주목하고 있다. 표심을 노리는 정치권에 건설 분야 지원 방안과 규제 완화 등을 관철시키려는 것이다.
- ·이어 정부의 역할도 강조했다. 그는 이번에 해킹 당한 SKT의 홈 가입자 서버와 가입자 인증키 저장 시스템 등 핵심 인프라가 국가 주요 정보통신 기반 시설로 지정돼 있지 않고 정부의 직접 점검이나 기술 진단 대상에서 빠진 점은 명백한 제도적인 허점이라며 정부에 즉각 점검과 제도 개선을 촉구했다.6·3 대선 출마를 눈앞에 둔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가 1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안보관계장관회의를 긴급 주재하고 국가안보 앞에 타협은 없다며 철저한 대비태세 유지를 각 부처에 주문했다.
- ·배민은 포장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연간 300억원가량을 마케팅에 쓰겠다고 밝히며 지난달부터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