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24일 헌재 결정으로 한 대행이 직무에 복귀하면서 권한대행 꼬리표를 떼고 본연의 자리로 복귀했다.
时间:2025-05-12 15:00:5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和平区 阅读:540次
(责任编辑:石河子市)
最新内容
- ·05년생 자신감을 가지고 행동하면 결과는 좋을 듯. 93년생 눈앞의 즐거움에 끌려 안이한 생각을 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81년생 행동부터 앞서지 말고 충분히 생각해 봄이. 69년생 많은 사람들 앞에서 존경과 신임을 얻을 수도. 57년생 남의 일에 너무 깊이 관여하지 않도록 하라. 45년생 받을 복이 많으니 하늘과 조상에게 감사를.
- ·
- ·1909년 햄프셔에서 출생한 케이터햄씨는 1933년 결혼한 뒤 장교였던 남편을 따라 영국령 지브롤터와 홍콩 등에서 거주했으며 남편은 지난 1976년 사망했습니다.
- ·지원대상은 18세 이하 자녀가 3명 이상인 기준중위소득 180% 이하 무주택 기장군 주민으로, 공고일(2025년 4월 7일) 이전 금융기관으로부터 주택전세자금 대출을 받은 세대이다. 다만, 기존 주거급여 수혜자인 기초생활보장수급자 및 공공임대주택 거주자 등 유사 사업으로 지원받고 있는 대상자는 제외된다.
- ·
- ·국회는 오늘 오후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의결을 거쳐 본회의를 열고 추경안을 통과시킬 계획입니다.한동훈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는 친윤(친윤석열) 인사들이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의 후보단일화협의회를 추진하는 등 움직임에 국민의힘은 기득권 지키기에 혈안이 돼 있다고 비판했습니다.
- ·예금토큰 사용 가맹점으로는 세븐일레븐 전 매장, 교보문고 전 매장, 이디야 일부 매장, 하나로마트 6개 매장, 배달앱 땡겨요, 현대홈쇼핑, 모드하우스 등이 있다. 한은 관계자는 “매장 수가 많은 세븐일레븐 편의점과 배달앱 땡겨요에서 결제 건수가 많은 것으로 안다”고 설명했다. 다만 세븐일레븐은 예금토큰 결제건수를 공개하지 않았다.
- ·경제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대행은 김범석 기재부 1차관이 맡게 됐습니다.
- ·
- ·
热点内容
- ·공직 외길을 걸어온 제가
- ·법적으로 문제가 없더라도 이 후보의 대통령 후보 자격 논란은 커질 전망이다. 이 후보의 최대 사법리스크인 선거법 위반 사건 유죄가 불가피해지면서 국민의힘은 ‘반명’(반이재명) 기류 조성을 극대화할 방침이다. 이 후보의 최대 약점이 사법리스크인 만큼, 피고인 신분을 부각해 그의 불안정성과 도덕성 문제를 내세우는 것이다. 국민의힘 신동욱 수석대변인은 이날 “각종 사법리스크를 짊어진 채 대선 레이스를 이어가는 후보에 대한 도덕성과 자격 논란이 불거질 것”이라며 “‘피고인 이재명’의 시간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고 강조했다.
- ·
- ·
- ·
- ·전국 빈집 관리와 정보제공을 위한 빈집애 플랫폼도 고도화한다. 지난달 12일 이 플랫폼을 통해 전국 빈집 현황과 정비사례 정보 등이 1단계로 제공됐다. 올해 말까지 2단계로 빈집 매물 공개, 지자체 업무시스템 고도화, 빈집 예측·분석 시스템 등이 지원된다. 지방소멸대응기금과 농어촌상생협력기금, 국비사업 등을 활용해 빈집을 주거·창업 등 지역 수요에 맞는 공간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재정지원도 확대한다.
- ·
- ·
- ·한국부동산원이 1일 발표한 4월 넷째 주(4월 28일 기준) 전국 주간 아파트 가격 동향에 따르면, 세종시 아파트 매매가격은 전주 대비 0.49% 상승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