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음. 국제신문DB
时间:2025-05-12 10:16:1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西藏自治区 阅读:369次
(责任编辑:西青区)
最新内容
- ·이번 발언은 오는 3일로 예정돼 있던 미국과 이란 간의 4차 핵 협상이 연기된 직후 나왔다. 지난달 30일 미국은 이란산 석유 및 석유화학 제품 거래와 관련된 기업과 선박에 제재를 가했다. 이란은 이번 재제에 모순된 행동과 도발적인 발언이라며 크게 반발했다. 한 이란 고위 관리는 로이터통신에 미국이 어떻게 접근하느냐에 따라 다음 회담 날짜를 발표할 것이라고 밝힌 상황이다.
- ·아카자와 재생상은 안보나 환율도 협상 대상이 될 것이냐는 기자들의 질문에 관세나 무역 관계와 논리와 사고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안보를 함께 논의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답했다.
- ·[파이낸셜뉴스] 윤석열 전 대통령의 처가 식구가 운영하는 요양원의 위탁급식업체가 식품위생법 위반으로 적발된 것으로 전해졌다.
- ·
- ·
- ·『순자』의 좋은 글들도 두루 접할 수 있다. “처지가 곤궁해 보지 않았던 사람은 생각이 원대할 수 없고, 방랑의 괴로움을 겪지 않은 사람은 뜻이 광대할 수가 없다. 한겨울이 되어서야 소나무와 잣나무가 늦게 시든다는 것을 안다.” “천리마도 한 번 뛰어 10걸음을 갈 수 없고, 둔한 말도 10배의 시간과 힘을 들여 수레를 끌면 천리마를 따를 수 있다.” “배우는 데는 스승을 가까이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이 없고, 스승이 될 만한 사람을 좋아하는 것보다 더 빠른 길이 없다.”
- ·◇박균택: 2심 재판 기간을 아마 대법원장의 방침, 속 뜻을 알았기 때문에 매우 빨리 진행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마는 그걸 하는 데도 기본적으로 아무리 빨라도 2주 가까이는 걸릴 것입니다. 그런데 2주 안에 가능하지 않은 사안이지만 무리를 해서 온갖 주장 다 무시해버리고 번개처럼 하면 2주 정도에 가능할 걸로 보여질 수가 있는데 재상고를 또 해야 할 거 아닙니까?
- ·반면, 신선식품지수는 4.3% 하락하며 전년 동월 대비로도 1.9% 감소했다. 품목별로는 참외(-16.5%), 사과(-5.7%), 파(-20.8%) 등 과일과 채소류 가격이 하락세를 보였다. 반면, 고등어(11.6%), 국산쇠고기(4.2%) 등 일부 축수산물은 여전히 높은 오름세를 기록했다.
- ·해양수산부가 내일(2일) 중앙항만정책심의회를 열고 군산항과 통합 운영할지 아니면 따로 운영할지를 정할 예정입니다.
- ·“이재민 돕기 모금 운동을 할 겁니다. 주지 등운스님의 특별한 말씀이 있었습니다. 고운사 복원도 중요하지만, 이웃 주민의 피해가 너무 큽니다. 부처님도 이해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热点内容
-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다원시스(068240) 자회사 용인에버라인운영과 전국공공운수사회서비스노동조합 용인경전철지부는 2025년 임금협약을 무분규로 체결하고 ‘노사 동행 선언’을 맺었다고 2일 밝혔다.
- ·
- ·
- ·
- ·
- ·한 전 대행 측 관계자는 본인의 임기 단축을 포함한 개헌 추진과 선거구제 개편, 그리고 연정 계획까지 담긴 공약이 나올 것이라며 '나라 발전을 위해선 자신을 딛고 가라'는 취지의 메시지도 담긴 걸로 안다고 전했습니다.
- ·
- ·
- ·총 9개 수상팀에는 경기도지사상,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장상, 한국장학재단 이사장상이 수여되며, 최우수팀에는 최대 6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총 상금 규모는 2650만원으로 지난해 1500만원 대비 크게 확대됐다.
- ·[주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