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盘锦市 > 영세 골목상권 소비 활성화를 위한 사업인 만큼 2024년 기준 연간 모바일상품권 결제액 3600만 원 미만인 도·소매점포 및 음식점 등에서 모바일 상품권 사용시 10% 적립이 가능하다. 正文
영세 골목상권 소비 활성화를 위한 사업인 만큼 2024년 기준 연간 모바일상품권 결제액 3600만 원 미만인 도·소매점포 및 음식점 등에서 모바일 상품권 사용시 10% 적립이 가능하다.
时间:2025-05-12 17:39:5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湾仔区 阅读:635次
(责任编辑:阿坝藏族羌族自治州)
最新内容
热点内容
- ·이후 온라인엔 각종 루머가 퍼졌다. 이 씨는 “저는 제 남편을, 우리 아기 아빠를, 우리 지용이를 여전히 사랑한다. 100억원을 줘도 지용이와 바꾸기 싫다. 있는 돈 없는 돈 다 내어드릴 테니 할 수만 있다면 내 지용이를 다시 돌려달라고 하고 싶다. 너무 보고 싶다”고 토로하기도 했다.
- ·비는 점차 동쪽 지역으로 확대되겠고, 밤에는 대부분 잦아들겠습니다.
- ·
-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출마 선언에 앞서 세 규합과 함께 단일화를 위한 사전 정지 작업에 나선 걸로 보입니다.
- ·정부는 악성 미분양 대책으로 'LH(한국토지주택공사)의 3000가구 매입'과 '기업구조조정(CR)리츠 도입' 방안을 내놨지만, 시장 분위기를 반전시키기 어렵다는 지적이 나온다. 업계 관계자는 CR리츠와 LH 매입을 통해 해소할 수 있는 준공 후 미분양 물량은 제한적이라며 양도세 감면 등 수요 진작을 위한 세제 혜택이 제공돼야 한다고 말했다.
- ·앞서 검찰은 1월 26일 현직 대통령 신분이었던 윤 전 대통령의 헌법상 불소추특권에 해당하지 않는 내란 우두머리 혐의만을 적용해 구속기소 했습니다.
- ·◇마녀사냥, 호모 사케르 권력 행사..권력, '희생양' 필요그런 호모 사케르 권력 행사의 극단적이고 대표적 사례가 중세 '마녀사냥' 아닐까 합니다. 나치의 '유대인 학살'도 그렇습니다. 차별과 배제. 희생양.
- ·심리에 참여한 12명의 대법관 중 과반인 7명 이상의 의견으로 이 후보 운명은 결정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