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卓亚君 > 특히 정부안대로라면 추경의 성장률 기여도가 0.1%p(포인트)에 불과하다는 점도 정치권에서 계속 문제 삼았다. 이에 따라 도로와 철도 등 SOC 예산이 추경 예산에 담겼다. SOC 예산은 통상 경기 부양용으로 분류된다. 올해 본예산에 지역 증액 사업이 담기지 않았다는 정치권의 이해관계도 맞물린 것으로 보인다. 正文
특히 정부안대로라면 추경의 성장률 기여도가 0.1%p(포인트)에 불과하다는 점도 정치권에서 계속 문제 삼았다. 이에 따라 도로와 철도 등 SOC 예산이 추경 예산에 담겼다. SOC 예산은 통상 경기 부양용으로 분류된다. 올해 본예산에 지역 증액 사업이 담기지 않았다는 정치권의 이해관계도 맞물린 것으로 보인다.
时间:2025-05-12 06:08:4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桑田佳佑 阅读:221次
(责任编辑:张家辉)
最新内容
- ·- 재판을 지연시키고 자신에게 유리한 판결 결과를 갖고 오기 위해서 온갖 탈법적이고 위법적인 행위를 지금까지 해왔습니다.
- ·
- ·강연 후에는 인근 숲으로 이동해 직접 나무를 관찰하고 체험하는 시간이 이어졌다. 고 작가와 함께 숲을 거닐며 나무의 생태와 특징을 살펴본 학생들은 자신이 느낀 점을 서로 나누며 자연과 한층 가까워지는 계기를 마련했다.
- ·
- ·
- ·
- ·국토교통부는 박상우 장관이 1일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을 찾아 5월 연휴기간 공항 내 혼잡관리 상황과 보조배터리 안전관리 실태 등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박 장관은 6일간의 연휴 동안 하루 평균 9.7만명의 여객이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한다며 여객 흐름에 맞춰 수속처리 시설과 인력 등을 탄력적으로 가동해 신속한 출국과 승객 편의 제고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주문했다.
- ·교사노조는 학교에서 휴대전화 사용 및 학교에서 발생하는 폭력 문제를 주제로 학교 구성원 간 토의·토론이 이루어져 갈등과 폭력에 공동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교육당국이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해야 한다고 지적했다.전국 최대 규모의 철쭉군락지인 합천 황매산에서 철쭉제 행사의 백미인 철쭉제례가 1일 열렸다. 제29회 황매산철쭉제는 이날터 11일까지 열린다.
- ·더 밝은 시대로 나아가시기를 소망합니다.
- ·
热点内容
- ·
- ·성하영 시 재정기획관은 미환급금 건수의 대부분이 5만 원 이하의 소액이지만, 환급결정일로부터 5년이 지나면 청구권이 소멸되기 때문에 적극적인 환급 신청이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미환급금 발생을 최소화해 시민이 신뢰할 수 있는 세무 행정을 구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경기 광명시는 일상 속 걷기로 시민들의 건강한 생활 습관을 심기 위해 시는 오는 2일부터 26일까지 ‘2025년 제4회 다함께 광명해요’ 건강 걷기 챌린지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 ·요가를 할 때 복식 호흡을 하게 되는데, 이는 혈액순환에 도움이 된다. 복식 호흡을 하면 모든 세포와 조직에 영양분을 공급하기 쉽다. 심호흡과 함께 동작을 수행하면 근육 이완 효과가 배가되고, 심리적으로도 차분해지는 명상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 ·손임성 경기도 도시주택실장은 임대인 부재로 전세사기 피해 임차인의 주거 여건에 어려움이 발생하고 있다며 전국 최초로 시행하는 사업인 만큼 경기도가 전세피해 지원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LG생활건강은 럭셔리 브랜드 '더후'가 출시 22년 만에 순매출 20조원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 ·국립민속박물관(서울 경복궁 내)이 어린이날을 맞아 4일(일)부터 5일(월)까지 ‘세계로 가는 놀이 기차’ 행사를 연다. 사진은 14개국 관광명소를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특급열차의 '스페인' 열차칸. 사진 국립민속박물관 이 가운데 한국·일본·중국·체코·헝가리·콜롬비아·멕시코·인도네시아·페루는 성인과 어린이 각각 5~10벌의 전통의상을 구비하고 있어 원하는 경우 빌려 입고 기차칸 앞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박물관에 따르면 포토존 열차의 상징물은 각국 문화원·대사관 측이 지정한 것으로 꾸며졌다. 전통의상도 대부분 각국에서 대여 제공했다고 한다.
- ·
- ·
- ·한 전 총리는 이런 일을 가장 잘 할 수 있는 분들을 찾아 최고의 내각, 일하는 내각을 구성하고, 그분들이 책임지고 실질적인 성과를 이뤄내도록 치열하게 독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어느 한 세력의 공적이 아닙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