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적완화 검토, 반도체 실적 부진, ESS 배터리 투자, 미국 관세정책, 로보어드바이저, AI PRISM, AI 프리즘[서울경제]
时间:2025-05-12 13:32:4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涂紫凝 阅读:631次
(责任编辑:蓝又时)
最新内容
- ·참가자들은 최근 발생했던 유사 사례를 토대로 우주작전 수행에 효과적인 지휘통제체계 구성을 위한 작전적·외교적 요소를 검토하고, 적대적 우주위협에 대한 한미 공동 대응능력 발전 방안을 심도 있게 논의했습니다.
- ·국민의힘 권성동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현재 이 후보는 8개 사건, 12개 혐의로 5곳의 재판부에서 재판을 받고 있다. 하나하나가 파렴치한 범죄로 공직선거법 재판은 그 시작에 불과하다”며 “이 후보가 대통령이 되면 ‘법재완박 셀프 사면 프로젝트’를 강행할 가능성이 대단히 높다”고 주장했다.
- ·경제 위기와 협치 파괴 등을 이유로 대선 출마를 암시했지만 한 후보를 포함한 경선의 형평성에 대한 지적에 대해선 별다른 반론을 내놓지 못한 셈이다.
- ·
- ·
- ·[KBS 강릉]동해지방해양경찰청과 해군 1함대 사령부가 어제(1일) 동해 해군군항에서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동해항에 '민·관·군 스마트 정비지원센터' 건립을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 ·
- ·한덕수 전 국무총리의 대선 캠프 이름은 '여러분의 캠프'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 ·이처럼 이미 기소된 형사재판을 진행하는 것도 소추에 포함된다고 봐 대통령의 불소추특권 대상에 포함된다고 헌법 84조를 해석한다면 이 후보 당선 시 기존 재판도 중단해야 한다.
- ·▶유동규: 네, 3인입니다. 저하고 김문기 처장 이재명 3인 플레이인을 했죠. 4명이라면 전 모르겠습니다. 4명도 마찬가지지만은요. 3명이 골프를 쳤는데, 저하고 이재명은 너무 잘 아는 사이고. 김문기 처장을 모른다는 게, 모르는 사람을 데리고 간다는 자체가...그것도 해외 연수 중에 몰래 골프를 치러 간 건데, 그 몰래 가는 일행 중에 한 명을 모른다는 자체가 말이 안 되지 않겠습니까? 그리고 어저께 판결을 보면은요. 2심 판사를 엄청나게 대법원에서 꾸짖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