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牡丹江市 > 카카오에 따르면 카나나-o는 한국어 및 영어 벤치마크(성능 검증)에서 글로벌 최고 AI 모델과 유사한 수준을 기록했고 한국어 벤치마크에서는 높은 우위를 보였다. 正文
카카오에 따르면 카나나-o는 한국어 및 영어 벤치마크(성능 검증)에서 글로벌 최고 AI 모델과 유사한 수준을 기록했고 한국어 벤치마크에서는 높은 우위를 보였다.
时间:2025-05-12 17:47:4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黑河市 阅读:892次
(责任编辑:仙桃市)
最新内容
- ·
- ·
- ·
- ·
- ·최 부총리도 향후 큰 정치적 갈등 없이 대통령 권한대행으로서 대선 관리에 집중할 것으로 보인다.
- ·
- ·온병원이 도입한 단일공 로봇수술기인 ‘다빈치 SP’는 하나의 로봇 팔에 3개의 수술기구와 3차원 카메라가 나와 2.5㎝의 단일 절개공을 통해 수술 부위에 접근하는 첨단 로봇수술 기종이다. 로봇을 조작하는 안전시스템이 보강돼 더욱 정밀한 수술이 가능해진 것은 물론, 기존 모델보다 수술의 절개창이 작아 감염을 최소화하고, 통증과 출혈, 흉터가 적어 회복 후 일상으로의 복귀가 빨라져 환자들의 수술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확인됐다.
- ·매출액이 가장 많이 증가한 대기업집단은 삼성이었다. 한해 동안 36조8000억원 늘었다. 이어 한진 10조8000억원, 쿠팡이 9조5000억원 각각 증가했다.
- ·최장관 공정위 기업집단감시국장은 “한화그룹은 최다 출자자가 변경됐지만 아직 김승연 회장이 최고 직위자이자 기업 경영에 지배적인 영향을 행사하고 있다”며 “신세계도 같은 취지로 동일인 자체는 변경하지 않았고, 그룹에서도 동일인 유지에 대해 특별히 이견이 없었기 때문에 지난해와 똑같이 동일인을 지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 ·지역별로 부산의 매입 신청 규모가 가장 컸다. 부산에선 11개 업체가 783가구의 준공 후 미분양 주택 매입을 신청한 것으로 나타났다.
热点内容
- ·
- ·공연 및 부대행사로는 생생채움 대강당에서 환경보호와 지속가능한 미래의 소중함을 알려주는 영화 ‘월·이(E)’가 5월 3일 오전에 상영되고, 이날 오후에는 생물다양성과 환경보호를 주제로 이야기를 꾸민 ‘마술공연’, ‘샌드아트’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 ·경쟁 정당과 후보들이 이 후보의 사퇴를 요구하고 있는 데 대해 그는 “정치적 경쟁자 입장에서는 온갖 상상을 하겠지만, 정치는 결국 국민이 하는 것”이라며 “국민 뜻을 따라야 한다”고 말한 뒤 추가 언급을 삼갔다.
- ·개회식은 공군의장대, 진주삼천포농악대, 진주YMCA청소년합창단, 심장박동댄스팀, 진주성 수성중군영 교대의식 등 전 연령대가 참가하고 즐길 수 있는 진주시만의 문화예술공연으로 시작될 예정이다.
- ·대법원 전원합의체는 1일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이 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한 원심을 파기하고 사건을 서울고법으로 돌려보냈다.
- ·
- ·대법원이 이례적으로 빠르게 선고 기일을 정하면서 '무죄'를 낙관한 이 후보와 민주당은 1달여 남은 대선 기간 사법리스크를 떠안게 됐다.
- ·1995년 5월 1일 노동절에 창간호를 선보였던 일하는 사람들의 생생한 현장 이야기를 담은 월간 <작은책>이 30년을 이어오는 동안 노동 현장과 노동자를 바라보는 시각은 많이 바뀌었다. 하지만 노동 현장은 여전히 열악하고 노동자들이 당한 억울한 마음은 풀 길이 없다. 노동자의 문제는 투박하지만 진실을 알리려는 글쓰기와 제보를 통해 해결의 실마리가 풀린 경우가 많다.
- ·
- ·저는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