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들 시도는 현재 발전 전략과 과제 발굴을 강화하고자 경제공동체 용역을 추진하고 있다.
时间:2025-05-12 06:57:2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嘉义市 阅读:250次
(责任编辑:湖北省)
最新内容
- ·
-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겸 국무총리가 1일 “중책을 내려놓고 더 큰 책임을 지는 길을 가겠다”며 사실상 대권 도전을 공식화하고 사퇴했다. 대통령 파면으로 비롯된 조기 대선 국면에서 선거 관리를 맡은 대통령 대행이 직접 출마에 나선 초유의 상황이다.
- ·
- ·
- ·이어 수 차례 부결된 내란 특검법과 명태균 특검법을 더욱 개악해 또 발의했다며 겉으로는 통합을 외치며 착한 척을 하고, 뒤로는 정치 보복을 준비하는 이중적인 행태라고 지적했다.경기도는 공군 전투기 오폭 사고로 특별재난구역으로 선포된 포천시 이동면의 피해 주민들에게 일상회복지원금 지급을 완료했다고 1일 밝혔다.
- ·[앵커]
- ·임금피크제 관련 소송은 2022년 121건에서 작년 292건으로 늘었고, 조기 퇴직자는 2013년 32만 3천 명에서 작년 60만 5천 명으로 87.3% 증가했습니다.
- ·소고기구이와 초록색 스무디의 조화
- ·6분간의 대국민 담화를 마친 한 전 총리는 별다른 질의응답 없이 퇴장했습니다.
- ·한편 이날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트럼프 행정부가 미국산 인공지능(AI) 반도체에 대한 수출 통제 방식 변경을 추진 중이다. 동맹국·일반국·우려국으로 나눠 수출을 제한하려던 것에서 개별 국가 간 협상으로 바꾸는 게 골자다. 이런 방침이 현실화되면 미국 정부가 향후 각국과의 무역 협상에서 미국산 반도체를 협상 도구로 활용할 것이란 우려가 나온다.존 펠란(사진) 미 해군성 장관이 30일 한국을 찾아 ‘조선업 협력’ 의지를 드러내며 울산·거제의 조선소를 직접 둘러봤다. 펠란 장관은 이날 오전 정부서울청사에서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을 접견했다.
热点内容
- ·
- ·민주당 이재명 후보의 유죄 취지 파기환송 선고, 그리고 최상목 전 부총리 탄핵 추진과 전격 사퇴의 후폭풍이 거센데요, 양당 분위기 어떻습니까?
- ·이재명의 재판 지연이 이례적이고 비상식적인 것
- ·『순자』의 좋은 글들도 두루 접할 수 있다. “처지가 곤궁해 보지 않았던 사람은 생각이 원대할 수 없고, 방랑의 괴로움을 겪지 않은 사람은 뜻이 광대할 수가 없다. 한겨울이 되어서야 소나무와 잣나무가 늦게 시든다는 것을 안다.” “천리마도 한 번 뛰어 10걸음을 갈 수 없고, 둔한 말도 10배의 시간과 힘을 들여 수레를 끌면 천리마를 따를 수 있다.” “배우는 데는 스승을 가까이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이 없고, 스승이 될 만한 사람을 좋아하는 것보다 더 빠른 길이 없다.”
- ·특히 안전띠를 몸 뒤로 넘겨 버클만 채우는 등 잘못 착용하는 행위도 집중적으로 살필 예정입니다.
- ·해외 여행을 앞둔 SK텔레콤 가입자들의 불만은 커지고 있다. 현재 인천국제공항 SK텔레콤 로밍센터 현장에서는 당일 출국 고객에 한정해 유심 교체를 우선 시행하고 있지만 가입자들이 몰려 수시간을 대기해야 한다. 출국 일정이 촉박해 유심을 교체하지 못하고 발길을 돌리는 사례도 적지 않은 것으로 파악된다. SK텔레콤은 정상인증시도 차단(FDS) 시스템이 가동 중인 만큼 위험에 무방비로 노출되는 게 아니라고 설명하고 있지만 고객 불안을 잠재우기는 쉽지 않다.
- ·
- ·이 후보는 미 재무장관이 '(한국 행정부가) 협상을 조기 타결해서 선거에 활용하려 하는 것 같다'고 얘기했더라며 총리, 대통령 권한대행으로서 설마 정말 그럴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꼬집었다.
- ·
- ·(전주=뉴스1) 김동규 기자 = 전북자치도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는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 심사 결과 전북자치도 10조 811억 원, 도교육청 4조 7238억 원을 의결했다고 2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