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金贤哲 > 현재 대전시에는 총 26곳의 공공도서관과 243곳의 작은 도서관 등 총 269곳이 운영 중이다. 5월 동구에서 개관한 동대전도서관까지 포함하면 270곳으로 늘게 된다. 대전시 전체 인구 143만 명을 기준으로 할 때, 공공도서관 1관당 5만 2000명의 시민이 이용하는 셈이다. 正文
현재 대전시에는 총 26곳의 공공도서관과 243곳의 작은 도서관 등 총 269곳이 운영 중이다. 5월 동구에서 개관한 동대전도서관까지 포함하면 270곳으로 늘게 된다. 대전시 전체 인구 143만 명을 기준으로 할 때, 공공도서관 1관당 5만 2000명의 시민이 이용하는 셈이다.
时间:2025-05-12 06:39:5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浦东新区 阅读:851次
(责任编辑:安阳市)
最新内容
- ·
- ·앞서 한 대행은 이날 오전 정부서울청사에서 안보관계장관회의를 소집하고, 차기 권한대행에게 군 통수권을 넘기기 전에 외교·안보 현안을 점검했다.
- ·
- ·
- ·호숫가를 걷다 보니 라일락 향기가 짙게 풍겨온다. 키작은 라일락 꽃을 배경으로 기념 사진을 촬영하는 사람들이 많다. 발 아래에는 노란 고들빼기 꽃들이 지천으로 피어 있다. 야생화 단지로 간다. 야생화 단지에는 산사나무에 아름다운 꽃이 피었다. 분홍색 꽃이 참 아름답다.
- ·
- ·[데일리안 = 임유정 기자] 유업계 1위 서울우유협동조합(서울우유)가 흰우유를 제외한 제품 54종 가격을 지난 1일부로 평균 7.5% 인상했다.
- ·광장에서 하나님의 나라, 천국을 살짝 엿봤어요. 성경구절 중에 '하나님의 나라는 볼 수 있게 임하는 것이 아니요, 또 여기 있다 저기 있다고도 못하리니 하나님의 나라는 너희 안에 있느니라.'라는 구절이 있거든요. 나는 오래 살 생각이 없어요. 살아있는 동안 뭘 할 거냐 하면요, 많은 사람들에게 그 천국을 보여주고 싶어요.
- ·
- ·
热点内容
- ·
- ·이른바 방통위 '2인 체제' 의결에 대하여는 그간 여러 법원 판결과 결정이 그 위법성을 지적한 바 있다. 그럼에도 이진숙 위원장은 자신에 대한 탄핵소추를 기각한 헌법재판소가 '2인 체제 의결이 적법하다'고 판단했다며 재차 신동호에 대한 임명까지 밀어붙인 것이다(위 헌법재판소 결정에서는 일부 헌법재판관들이 2인 체제 의결에 문제가 없다는 입장을 밝혔을 뿐, 그것이 헌법재판소 다수 재판관들의 입장은 아니었다. 오히려 4인의 헌법재판관은 방통위원장이 2인 체제 의결을 밀어붙인 것은 파면에 이를 정도의 중대한 비위행위라고 판단하였다).
- ·
- ·
- ·
- ·정길재 GS리테일 수산팀 매니저는 “GS더프레시는 작년에 소비 부진으로 난항을 겪은 어가를 돕고자 서천서부수협과 협력해 자연산 광어회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GS더프레시는 품질 좋은 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어민과 소비자가 모두 상생할 수 있도록 ESG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 ·서비스 항목 중에서는 보험서비스료(16.3%) 공동주택관리비(3.8%) 생선회(외식·5.4%) 치킨(5.3%) 등이 크게 올랐다.
- ·이주호 장관은 교육정책 전문가 출신으로, 외교·안보·경제 등 국정 전반을 총괄한 경험은 없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