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李石勋 > 안덕근 산업부 장관은 "정부는 미국의 관세 조치와 같은 수출환경의 불확실성 하에서 우리 기업의 피해 최소화와 수출 경쟁력 유지를 위해 가용한 모든 자원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HMM이 어린이날을 앞두고 '어린이병원 환아 지원사업'으로 부산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과 선물을 전달했다고 1일 밝혔다. 正文
안덕근 산업부 장관은 "정부는 미국의 관세 조치와 같은 수출환경의 불확실성 하에서 우리 기업의 피해 최소화와 수출 경쟁력 유지를 위해 가용한 모든 자원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HMM이 어린이날을 앞두고 '어린이병원 환아 지원사업'으로 부산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과 선물을 전달했다고 1일 밝혔다.
时间:2025-05-12 10:12:5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具正贤 阅读:367次
(责任编辑:原味组合)
最新内容
- ·
- ·앞서 검찰은 1월 26일 현직 대통령 신분이었던 윤 전 대통령의 헌법상 불소추특권에 해당하지 않는 내란 우두머리 혐의만을 적용해 구속기소했다.
- ·
- ·한덕수 지지율이 이재명 후보를 이기는 조사 결과 한 번도 못 봐
- ·
- ·#민주당 #국힘 #추경안합의
- ·만약 표결 과정에서 6대 5가 나왔을 경우, 마지막 투표자인 대법원장은 통상적으로 다수 의견을 따르기 때문에 6명의 의견에 서서 7대 5 결론이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 ·
- ·1㎡당 가격은 1억8050만원으로 작년보다 510만원(2.9%) 올랐다. 1평에 5억9565만원으로 6억원에 달한다.
- ·
热点内容
- ·이 후보의 이런 변화는 대선 국면마다 낸 책에도 반영돼 있다. 2017년 대선을 앞두고 낸 『이재명은 합니다』에서 이 후보는 “기업주인 재벌들은 노동자들을 탄압하면서 이윤 극대화에 혈안이 되어 있다”며 기업에 대한 반감을 숨기지 않았다. “대기업에 부과하는 법인세 20%를 30%로 인상하면 연평균 15조원의 재원을 마련할 수 있다. 10억원 이상 고소득자에게 최고세율을 50%로 올리면 2조4000억원이 마련된다”며 세금을 통한 부의 재분배도 강조했다. 2022년 대선 패배 직후 낸 개정판 『그 꿈이 있어 여기까지 왔다』에서도 이런 주장을 고수했다.
- ·▷ 이메일 : kbs1234@kbs.co.kr
- ·라티나 사마 지음, 이현욱 옮김, 서해문집 펴냄
- ·상위 매출, 순이익은 여전히 삼성·SK·현대자동차·LG·롯데 등 5대 그룹의 몫이었다.
- ·이재명 후보는 오늘(1일) SNS를 통해 “각자의 일터에서 묵묵히 일상을 지키며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모든 노동자에게 존경과 감사를 전한다”며 “일하는 사람 모두가 존중받고 노력한 만큼 합당한 보상을 받는 사회로 나아가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 ·이어 민주당은 대법원의 판단을 존중해 즉각적인 후보 교체를 단행해야 한다며 대선 후보 등록까지 아직 열흘이라는 시간이 남아 있으며 의지만 있다면 충분히 가능한 일이라고 언급했다.
- ·맡은 중책 완수와 이를 내려놓고 더 큰 책임지는 길
- ·이 때문에, 오늘 대법원이 헌법 84조에 규정된 대통령의 '불소추 특권'에 대한 판단을 내놓을 지 관심사입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