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湛江市 > 당시 재판부는 "다단계 사기 또는 유사수신 행위는 지식과 정보가 부족한 경제적 약자들을 대상으로 단기간에 많은 피해자를 양산하는 범행"이라며 "사회의 건전한 경제활동 기반을 흔들고 시장경제 질서를 왜곡함으로써 사회 전반에 미치는 해악이 매우 커 이를 엄히 처벌할 필요가 있다"고 지적했다. 正文
당시 재판부는 "다단계 사기 또는 유사수신 행위는 지식과 정보가 부족한 경제적 약자들을 대상으로 단기간에 많은 피해자를 양산하는 범행"이라며 "사회의 건전한 경제활동 기반을 흔들고 시장경제 질서를 왜곡함으로써 사회 전반에 미치는 해악이 매우 커 이를 엄히 처벌할 필요가 있다"고 지적했다.
时间:2025-05-12 16:19:2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满文军 阅读:911次
(责任编辑:王欣婷)
最新内容
- ·
- ·국토교통부는 지난달 9일과 16일, 23일 등 3차례 전세사기피해지원위원회 전체회의를 열고 피해자 결정 신청 1905건 중 874건을 가결했다고 1일 밝혔다.
- ·더욱이 이재명 전 대표에 대한 검찰 수사에 대해선 검찰권 남용이라는 비판도 적지 않다. 민주당 선대위 관계자는 “지금 같은 시기에 대법원이 이미 특정 당이 대통령 후보로 선출한 사람을 어떻게 날리겠나. 상상하기 어렵다. 유죄 취지 파기환송이라면 시간이 더 걸렸을 것이므로, 무죄 판결을 내리려는 것으로 본다”라고 말했다. 조기 대선이 또 한 번 격랑 속으로 접어들었다.
- ·[파이낸셜뉴스] 홈플러스가 지난 3월 20일부로 일시 중단됐던 서울우유 납품이 재개됐다.
- ·
- ·
- ·
- ·
- ·중증 장애를 가진 아들을 둔 아버지가, 아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기 위해 누리꾼들에게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 ·금요일인 2일은 전국에 가끔 구름이 많다가 오후부터 차차 흐려지겠다. 전국 대부분 지역에는 강한 바람이 불겠다.
热点内容
- ·신영재 홍천군수는 “이번 추경예산은 장기화하고 있는 경제 불확실성에 대응하기 위해 민생안정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사업에 집중 투입하게 된다며 1회 추경예산 사업을 효율적으로 관리해 군민 모두가 체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
- ·
- ·모든 게 우주로 가는 시대를 대비
- ·
- ·'도시를 잇는 도구' 전시는 장난감 자동차를 통해 도시를 오가는 다양한 차량과 도시를 지키는 특수차량, 도시를 만드는 건설 장비 등 다양한 운송수단의 역할을 관찰할 수 있다. 또한 레이싱 트랙에서는 어린이들이 장난감 자동차를 직접 움직여보는 활동도 가능하다. 이 과정에서 어린이들은 도시 설계와 교통의 연결성에 대한 개념을 체득하는 한편, 사회적 상호작용과 복잡한 도시문제에 대해서도 다양한 관점을 수용하게 된다.
- ·
- ·
- ·★ 첫 번째 뉴스 키워드 : 정은경, “팬데믹 극복했지만 내란으로 일상 무너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