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吻乐队 > 계룡시는 2023년 1월 대대적인 조직개편을 통해 소통 컨트롤 타워 역할을 수행할 시장 직속의 '시민소통담당관'을 신설해 시정 전반의 소통 기능을 강화했다. 같은 해 3월에는 청사 1층에 직소민원상담실인 '시민소통방'을 개소하고 전담 인력과 모바일 소통채널까지 도입해 연간 1000건이 넘는 민원을 신속·정확하게 처리하고 있다. 正文
계룡시는 2023년 1월 대대적인 조직개편을 통해 소통 컨트롤 타워 역할을 수행할 시장 직속의 '시민소통담당관'을 신설해 시정 전반의 소통 기능을 강화했다. 같은 해 3월에는 청사 1층에 직소민원상담실인 '시민소통방'을 개소하고 전담 인력과 모바일 소통채널까지 도입해 연간 1000건이 넘는 민원을 신속·정확하게 처리하고 있다.
时间:2025-05-12 05:41:3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洛阳市 阅读:204次
(责任编辑:永川市)
最新内容
- ·특히 오전 수업은 가정의 달을 맞아 엠제트(MZ) 세대 청년들이 어머니와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해, 가족 간 정서적 유대와 세대 간 공감의 시간을 마련했다. 오후 수업은 20~30대 성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운영해 폭넓은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 ·
- ·
- ·
- ·
- ·신동욱 수석대변인은 오늘 논평에서 "기업의 임금 부담 증가와 생산성 저하를 동반하는 유연근무제는 기업에도 근로자에게도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지적했습니다.
- ·한덕수 권한대행은 이날 오전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안보관계장관회의를 끝으로 마지막 공식 일정을 소화했다. 이 자리에서 그는 북·러 밀착과 사이버 위협 등을 언급하며 “철저한 대비 태세를 유지하고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데 한 치의 빈틈도 없도록 해달라”고 당부했다.
- ·
- ·
- ·당시 청와대는 대통령 배우자로서 의류 구입 목적으로 특활비 등 국가 예산을 편성해 사용한 적이 없다며 사비로 부담했다는 입장을 밝혔다.어린이 10명 중 6명 이상은 하루에 2시간 이하만 놀 수 있다고 답한 설문조사 결과가 나왔다.
热点内容
- ·집값과 함께 대표적 '표퓰리즘' 공약으로 꼽히는 '선택적 모병제' 카드 역시 양당에서 모두 나왔다. 그나마 인공지능(AI)·반도체 100조원 또는 200조원 투자와 같은 공약은 현실성은 차치하더라도 긍정적이라는 평가가 나온다.
- ·1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지난달 28일 디바이스경험(DX)부문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국어를 포함한 영어·베트남어·러시아어·스페인어(OPIc), 중국어(TSC), 일본어(SJPT) 등 총 7개 외국어 회화 시험의 응시료를 연 2회에 한해 전액 지원한다고 공지했다.
- ·
- ·
- ·응급 처치를 받는 남성의 모습 ['Cañete Jie' 페이스북 캡처]
- ·그러면서 사또 재판도 이렇게 하지 않는다. 대법원의 최신 판례마저 스스로 부정했다며 내란수괴 윤석열은 보호하고, 민주당의 대선 후보에게는 칼을 휘두르는 사법을 어느 국민이 어떻게 신뢰하겠는가라고 물었다.정부가 새로운 의료개혁 정책 발표의 어려움을 인정하면서 이미 발표한 과제들은 차질없이 이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
- ·대법원은 잠시 뒤인 오후 3시 전원합의체 선고를 내립니다.
- ·관세가 해결하고자 하는 목표
- ·그게 비상식이고 그걸 바로잡기 위해서 대법원이 기일을 좀 열어서 그 시한을 좀 당겨서 빨리 선고하는 것은 그 비정상을 상식으로 돌리는 과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