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宣城市 > 정원주 회장은 “미분양 증가, 공사비․인건비 급등, 고금리 지속 등으로 주택업계가 벼랑 끝 위기로 내몰린 상황으로 양도세, 취득세 등의 세제 지원 및 금리 인하 등을 포함한 종합적인 주택시장 정상화 대책 마련이 절실하다”라며 국회 제1당으로서 적극적인 관심과 역할수행을 요청했다.고환율·원가 부담·소비 위축 삼중고 正文
정원주 회장은 “미분양 증가, 공사비․인건비 급등, 고금리 지속 등으로 주택업계가 벼랑 끝 위기로 내몰린 상황으로 양도세, 취득세 등의 세제 지원 및 금리 인하 등을 포함한 종합적인 주택시장 정상화 대책 마련이 절실하다”라며 국회 제1당으로서 적극적인 관심과 역할수행을 요청했다.고환율·원가 부담·소비 위축 삼중고
时间:2025-05-12 13:49:1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高凌风 阅读:497次
(责任编辑:韩庚)
最新内容
- ·낮 기온은 서울 20도 등 중부지방은 어제보다 조금 높겠지만, 동해안과 남부지방은 어제보다 2~3도 낮겠습니다.
- ·
- ·
- ·
- ·
- ·밥상 물가는 1.9% 하락했다. 전년 동월 대비 어류는 오르고, 과일과 채소는 하락했다. 그러나 생활물가지수 상승률은 2.4%로 전달과 같았다.
- ·
- ·
- ·이와 함께 임실 치즈테마파크와 순창 발효테마파크, 부안 동초등학교, 진안공설운동장, 무주 반딧불체육관, 장수 의암공원 등에서도 각종 체험과 공연이 어우러진 행사가 어린이들을 기다리고 있다.
- ·산림청 관계자는 “열화상 카메라상 확인되는 화선이 모두 사라졌다”며 “뒷불 감시 체제로 전환한다”고 말했다.
热点内容
- ·
- ·황성주
- ·
- ·알바몬은 오늘(2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지난 30일 '이력서 미리보기' 기능에서 비정상적인 접근과 해킹 시도가 감지되었다고 밝혔습니다.
- ·국민의힘은 이날부터 대선 경선 결선 주자인 김문수·한동훈 후보를 대상으로 선거인단 투표(50%)와 국민여론조사(50%)를 실시한다. 3차 경선 투표는 이날부터 이틀 동안 진행된다. 당 대선 후보는 오는 3일 전당대회에서 최종 선출된다.
- ·그 사람에게 가장 중요한 질문이 있습니다.
- ·
- ·하지만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후, 계약까지 이어지는 과정에도 고비는 많았다. 작년 1월 자격 미달로 탈락했던 웨스팅하우스는 한수원이 자사의 원천 기술을 썼다며 지식재산권을 문제 삼았고, ‘유럽에 짓는 원전은 유럽 회사가 지어야 한다’고 홍보하다 고배를 마신 EDF는 절차적 문제를 제기하며 체코 반독점 당국에 이의 신청을 했다. 이 같은 해외 경쟁사들의 ‘발목 잡기’에 일각에서는 ‘계약까지 못 가는 것 아니냐’는 우려도 커졌다. 하지만 웨스팅하우스는 올 1월 한수원과 지식재산권 분쟁 중단에 합의해 진정을 취하했고, 체코 반독점 당국이 지난달 24일 EDF의 이의 제기도 최종 기각하며 걸림돌은 사라졌다.
- ·천재상 기자(genius@yna.co.k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