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가 당초 국회에 제출한 12조 2000억 원 규모의 안보다 1조 6000억 원이 많다.
时间:2025-05-12 17:37:4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松原市 阅读:814次
(责任编辑:怀柔区)
最新内容
- ·지금까지 전세사기 피해 인정 신청 중 67.7%가 가결되고, 17.5%(7644건)는 부결됐다.
- ·한국 경제가 불황 국면에서 탈출하는 전형적인 경로는 수출 경기 호조가 내수 회복으로 이어지는 것이지만, 올해 교역 환경의 급격한 악화로 수출의 경제 성장 견인도 기대하기 어려워졌다.
- ·
- ·
- ·세금 감면도 강화된다. 철거 후 공공용도로 토지를 활용할 경우 재산세 감면 적용 기간을 기존 5년에서 공공활용 전체 기간으로 확대하고, 양도소득세 중과 배제 기간도 2년에서 5년으로 연장된다. 이를 통해 빈집을 방치하지 않고 적극 철거·정비하려는 소유자들의 부담을 크게 낮출 방침이다.
- ·이번 행사에는 국토교통부 정의경 철도안전정책관을 비롯한 60여 명의 철도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공단은 이동폐색 열차제어 기술 개발, 열차자동운전 기술 개발, 국내 성능검증 기반 조성 등 ‘KTCS-3 연구 성과’를 공유했다.
-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지난 3월 당초 3조6000억원의 유상증자를 발표했지만, 금감원이 두 번이나 정정신고서 제출을 요구하면서 유증 규모를 줄였고, 이날 유증 배경과 자금 사용 목적을 설명한 정정신고서를 다시 제출했다.
- ·부산시 의용소방대 연합회 유성재, 이현주 회장은 “갑작스러운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 소식에 마음이 안타까웠다”면서 “이번 성금 전달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분들이 하루빨리 일상을 회복하는데 작게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는 1일 대법원이 자신의 공직선거법 사건을 유죄 취지로 파기 환송하자 법도 국민의 합의이고, 국민의 뜻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 ·지희는 아픈 과거 때문에 강박증을 앓고 있는 태섭을 춤을 통해 치유해준다. 피아노 선율에 맞춰 추는 춤으로 서로의 몸이 엮이면서 하나가 된다. 춤은 에로틱하기보다 성스러워 보이기까지 한다. 대사 없이도 몸짓과 움직임, 눈빛만으로 감정을 섬세하게 전달하며 깊은 여운을 남긴다.
- ·
热点内容
- ·진앙은 북위 41.29도, 동경 129.23도이며 지진 발생 깊이는 20km이다.
- ·이날 선고는 조희대 대법원장이 재판장, 박영재 대법관이 주심을 맡았으며 대법원 유튜브 채널과 TV 등을 통해 생중계됐다.
- ·김문수 후보는 판결 직후 입장문을 통해 아직 대한민국의 사법 정의가 살아있음을 확인시켜준 판결이라며 이 후보는 지금껏 단 한 순간도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지 않고, 거짓말에 거짓말을 더하며 국민의 눈을 속여 빠져나갈 궁리만 해왔다고 밝혔다.
- ·토끼
- ·
- ·1일 이같은 내용이 담긴 ‘부산광역시 도시계획 조례 일부 개정조례안’이 부산시의회 제328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에서 의결됐다. 부산시의회 기획재경위원회 소속 김태효(해운대3) 의원이 대표 발의한 해당 조례안은 공공기여 협상을 통해 공공시설 등의 설치 비용을 납부받는 경우 해당 지구단위계획구역을 관할하는 기초단체에 그 설치 비용을 우선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골자다.
- ·
- ·“평상시에 라오스의 관심이 있었는데 라오스의 한국어과가 있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라오스에서 한국어를 배우는 것에 대해 감사함과 어떻게 하면 학생들이 한국어에 더 관심을 가질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도전 골든벨이라는 한국어 퀴즈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됐습니다.”
- ·
- ·홍 후보 캠프의 대변인을 맡았던 이성배는 기자회견 직후 마이크를 잡고 홍준표 후보를 24시간 옆에서 모시며 진심으로 생각했다. 정말 이재명 후보를 이길 수 있겠구나, 양극단으로 갈라진 대한민국을 정상화시킬 수 있겠구나. 그런 믿음이 매일 커졌다고 말하며 울컥한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