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朱七 > 최민희 위원장은 “제1당, 2당 의원들 모두가 번호이동 위약금 면제에 대해 요구하고 있으나 SK텔레콤 측이 '검토하겠다'는 답변을 반복하고 있다”며 “이는 결정권자가 아니기 때문으로, 단독 청문회에 최 회장의 출석이 반드시 이뤄지도록 해달라”고 말했다. 正文
최민희 위원장은 “제1당, 2당 의원들 모두가 번호이동 위약금 면제에 대해 요구하고 있으나 SK텔레콤 측이 '검토하겠다'는 답변을 반복하고 있다”며 “이는 결정권자가 아니기 때문으로, 단독 청문회에 최 회장의 출석이 반드시 이뤄지도록 해달라”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7:37:5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杨浦区 阅读:850次
(责任编辑:卢湾区)
最新内容
- ·
- ·
- ·
- ·
- ·책을 구매한 이들 중 여성은 69.7%로, 남성(30.3%)과 비교하면 두 배 이상 많았다. 연령대별로는 30대 여성 독자가 20.7%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으며, 20대(16.8%)와 40대(16.6%) 여성 독자들도 비슷한 수준으로 구매에 참여했다.
- ·모든 외국, 특히 주요국과 우호 관계를 갖는다는 '대나무 외교' 기조하에 과거 적국이었던 미국과 '협력의 길'을 선택했다. 적대에서 협력으로의 전환은 쉽지 않은 길이었지만, 전쟁 종식 20년 만인 1995년 베트남은 미국과 국교 정상화를 단행했다.
- ·최선웅 SSG닷컴 과일MD는 “전국의 신선장인이 생산한 신선한 과일을 쓱닷컴 미식관에서 가장 먼저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
- ·
- ·
热点内容
- ·농심은 뉴욕 내 한식당인 ‘Sopo’, ‘윤갈비’, ‘호족반’, ‘기사식당’과 함께 대표 제품을 활용한 메뉴를 개발해 판매했다.
- ·수산물 가게에서는 100㎝정도 돼보이는 커다란 생선에 관심을 보였다. 생선 종류가 무엇이냐는 물음에 상인이 '민어'고 가격은 25만원이라고 답하자 놀라며 웃었다. 곧이어 잘 되길 기원하겠다고 응원한 뒤 돌아서며 아따 민어 크네하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 ·한편 경남테크노파크는 6월부터 '경남 우주항공 ICT 산업 발전 협의체'를 운영, 경남 우주항공 ICT 기업 육성을 위한 아젠다와 선도(유망) 사업 발굴 및 기획, 기술 세미나 개최 등으로 경남 우주항공 ICT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할 예정이다.
- ·
- ·
- ·캄보디아와 인도 현지 언론은 인도가 향후 보전 전문가를 정기적으로 파견해 서식지 모니터링을 지원하고, 밀렵 방지 및 지역사회 참여 전략도 병행 추진할 계획이라고 보도했다. 캄보디아 현지 NGO와 정부는 이미 밀렵 퇴치 캠페인, 생태관광 인프라 확충 등을 통해 호랑이 복귀 준비에 나서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김웅 한국은행 부총재보는 2일 “소비자물가와 근원물가(에너지·식품 제외) 상승률이 모두 당분간 2% 근방에서 움직일 것이라고 밝혔다.
- ·다른 가이드는 레리꼬가 머무는 숙소까지 찾아와 “영상 좋게 편집해라. 장자계는 산적도 많고 무서운 동네다”, “여기서 다 소문났다. 조심해라” 등의 협박까지 했다.
- ·1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의 보도에 의하면, 팀 쿡 애플 최고경영자(CEO)는 당일 실적 발표 자리에서 6월 분기 미국으로 판매되는 아이폰의 대부분이 인도에서 생산될 예정이며, 아이패드· 맥북· 에어팟 등 다른 주요 기기들도 거의 전부 베트남에서 생산될 것 이라고 밝혔다. 이는 애플이 공급망 다변화를 가속화하고 있다는 방증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