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吴彤 > 경찰은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차기 대통령감에 적합한 인물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42%를 기록했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다. 正文
경찰은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차기 대통령감에 적합한 인물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42%를 기록했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다.
时间:2025-05-12 11:25:2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关菊英 阅读:735次
(责任编辑:约翰梅尔)
最新内容
- ·헌법재판소 재판관을 임명하지 않음으로써 재판 결과를 조작하려 했고 상설특검 추천 의뢰를 거부하고 윤석열 체포도 방해했습니다.
- ·◇주민이 직접 기획 '2026년 마을정원 조성사업 대상지' 모집
- ·앞서 국회는 전날(1일) 본회의를 열고 '2025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을 가결 처리했다. 이번 추경에서는 저소득·다자녀 가구의 대학 등록금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국가장학금 지원에 1156억 원이 추가 편성됐다.
- ·
- ·
- ·‘반이재명 빅텐트’ 논의에도 탄력이 붙을 것으로 전망된다. 한 전 권한대행 측은 당분간 무소속 신분으로 이낙연 새미래민주당 상임고문,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 후보와 소통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선출된 3일 이후부터는 단일화 추진을 위한 실무 협상도 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신동욱 국민의힘 수석대변인은 한 전 권한대행과의 “단일화는 선거 전날까지 할 수 있다. 꼭 어떤 시일을 정한 것은 아니다”라고 열린 태도를 보였다.
- ·전원합의체 심리에는 중앙선관위원장으로 사건을 회피한 노태악 대법관을 제외한 12명이 참여했고, 이 중 10명이 유죄 취지의 판단을 내렸다.
- ·
- ·특히 이 지역에는 국가중추시설의 배후 주거지를 조성하기 위해 약 3000-4000세대의 주택 공급을 검토할 계획이다.
- ·
热点内容
- ·
- ·
- ·이제 대통령의 권한은 이주호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맡게 되면서, 대통령 대행의 대행의 대행이란 초유의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 ·3. 명동 네이처리퍼블릭 22년째 땅값 1위…평당 6억 육박
- ·
- ·대법원은 이 같은 발언들이 단순한 의견이나 과장이 아니라, 증거로 입증 가능한 구체적인 과거 사실에 대한 진술로, 허위사실 공표죄에 해당한다고 밝혔다.
- ·한편 고향사랑기부금은 10만원 기부 시 전액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으며, 추가로 3만원 상당의 답례품을 받을 수 있다.국민의힘 내부에서 거취 결정 압박을 받는 김상욱 의원이 참보수 정치인이 되고 싶다며 대통령 후보 등록 전 충분한 고민을 해 볼 것이라고 밝혔다.
- ·빨리 뛰기만 러닝이라고 생각하진 않아요.
- ·
- ·정부는 향후 2년간 여수 지역 기업에 대해 긴급경영안정자금을 공급하고, 협력업체에는 정책금융 만기연장(1+1년)과 우대보증을 지원할 방침이다. 특히 친환경 고부가가치 소재 R&D 투자와 고용안정 지원도 병행해 지역 산업의 구조 전환과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