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张寒 > ■정선=2일부터 4일까지 정선에서는 산나물을 이용한 축제가 열린다. 이름하여 '2025년 봄철 산나물 특판행사.' 소비자에게는 정선의 청정 환경에서 자란 산나물을, 임업인에게는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임업인의 소득 증대를, 지역에는 경제를 활성화하는 일석 삼조의 축제다. 산나물과 농·특산물은 모두 정선군에서 재배한 제품이다. 원산지와 생산자 이름이 명확히 표시돼 있는 만큼 믿음을 선물한다. 지역 생산 농가가 직접 소비자에게 산나물을 판매하는 판매 부스에서는 정(情)이 듬뿍 담긴 ‘덤’을 흥정해 보자. 正文
■정선=2일부터 4일까지 정선에서는 산나물을 이용한 축제가 열린다. 이름하여 '2025년 봄철 산나물 특판행사.' 소비자에게는 정선의 청정 환경에서 자란 산나물을, 임업인에게는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임업인의 소득 증대를, 지역에는 경제를 활성화하는 일석 삼조의 축제다. 산나물과 농·특산물은 모두 정선군에서 재배한 제품이다. 원산지와 생산자 이름이 명확히 표시돼 있는 만큼 믿음을 선물한다. 지역 생산 농가가 직접 소비자에게 산나물을 판매하는 판매 부스에서는 정(情)이 듬뿍 담긴 ‘덤’을 흥정해 보자.
时间:2025-05-12 13:45:5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陈珊妮 阅读:495次
(责任编辑:许冠杰)
最新内容
- ·
- ·금전-○ 애정-X 건강-○
- ·1일 김용태 의원실에 따르면 ‘포천-철원 고속도로’는 제2차 고속도로 건설계획에 포함된 남북4축(여수-철원) 구간 가운데 유일하게 미개설된 구간이다. 그동안 포천과 철원을 잇는 43번 국도와 신북IC 일대 상습정체 및 교통난 해소를 위해 고속도로 건설이 요구됐으나 오랜 기간 예타 대상 사업에 반영되지 못해 어려움이 있었다.
- ·
- ·이번 기부금은 한국유화와 임직원이 함께 마음을 모아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따뜻한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자 마련한 것이다. 전달된 기부금은 부산 지역 내 저소득 가정과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을 위한 생계비, 의료비, 주거 지원 등 다양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한편 민주당 의원들은 명백한 선거 개입이라며 격한 반응을 쏟아냈다. 당 사법정의실현 및 검찰독재대책위원장인 전현희 최고위원은 이날 페이스북에서 사상 초유 대법원의 대선 개입에 강력한 유감을 표한다며 역사는 오늘을 '사법 정의가 죽은 날'로 기록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민희 의원은 페이스북에서 대법원의 대선 개입, 윤석열 친구 조희대(대법원장)의 사법 쿠데타라고 말했다. 김용민 원내수석부대표는 페이스북에서 법조 카르텔은 하나도 변하지 않았다며 정치 검찰에 이어 대법원의 쿠데타이자 내란 행위라고 비판했다.
- ·Trump Jr. traveled to Seoul at the invitation of Shinsegae Group Chair Chung Yong-jin and spent nearly 12 hours starting around 7 a.m. holding back-to-back meetings with prominent figures from the Korean business world.
- ·한덕수 권한대행 ‘국민께 드리는 말씀’ 전문
- ·▷ 이메일 : kbs1234@k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