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2020년대 들어 고객 정보 유출 사고가 발생한 미국 지역 대형 통신사로는 T모바일, AT&T 등이 있다. 미국 3대 이동통신사 중 하나인 T모바일은 2021년 전·현 고객 및 잠재적 고객 7660만명 이상의 이름, 생년월일, 사회보장번호, 운전면허증 번호 등이 포함된 신용조회 데이터가 대거 유출되는 사고를 겪었다. 이 중 고객 85만명은 계정 비밀번호(PIN)까지 노출돼 회사가 강제 초기화 조치를 취했다.!

2020년대 들어 고객 정보 유출 사고가 발생한 미국 지역 대형 통신사로는 T모바일, AT&T 등이 있다. 미국 3대 이동통신사 중 하나인 T모바일은 2021년 전·현 고객 및 잠재적 고객 7660만명 이상의 이름, 생년월일, 사회보장번호, 운전면허증 번호 등이 포함된 신용조회 데이터가 대거 유출되는 사고를 겪었다. 이 중 고객 85만명은 계정 비밀번호(PIN)까지 노출돼 회사가 강제 초기화 조치를 취했다.

时间:2025-05-12 17:28:1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金悦 阅读:772次

(责任编辑:王强)

相关内容
  • 이밖에 전자기록 등 손괴 및 업무 방해죄 역시 프로그램 제작 계약 종료 이후 JTBC 서버에 저장된 '최강야구' 관련 파일을 C1측이 무단 삭제했다라고 짚었다.
  • ■미술관으로 간 백곰
  • 우리는 지금 전기를, 데이터를, 연결을 더 갈망하는 시대를 살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는 인공지능 산업을 선도하겠다며 원자력 발전 추가 가동은 물론 화석연료까지 마구 채취하겠다고 한다. 데이터 센터는 도심 외곽에 우후죽순 들어서고, 전기차는 최첨단을 뽐내며 달린다. 우리는 1879년 에디슨의 백열전구가 불을 밝힌 덕에 밤을 쫓아냈지만, 그 대가로 불면증과 비만을 얻었다. 전기의 편리함에 고요와 어둠이 가진 회복의 힘을 잃어갔다. 불이 꺼지자 우리 삶은 되레 잠시나마 빛났다. 그 빛이 얼마나 깊은 그림자를 품고 있었는지도 발견했다. 전기는 삶의 동력이지만, 삶의 본질은 전기 없이도 가능했던 그 조용한 오후 속에 있을지도 모른다. 또래들과의 유쾌했던 놀이와 촛불 아래 고즈넉한 식사처럼.손바닥에 ‘왕(王)’ 자를 쓴 대선 후보가 있었다. 시대착오적 행보였지만 그는 대통령이 됐다. 제왕적 권력을 휘두르다 탄핵됐다. 돌이켜보면 민주공화국에서 그런 후보가 대통령에 뽑혔다는 것 자체가 문제적이었다. 제왕적 대통령제에 대한 인식이 국민들에게 내면화됐다는 의미이기 때문이다. 그런데 그런 국민 정서 형성에 국립중앙박물관이 기여한 부분이 있지 않았을까.
  • ◇ 박재홍> 아니 그거는 하나와 저기 해태 타이거즈 한국 시즌이랑 똑같은 얘기예요. 사실은 하나도 빙그레 시절에 항상 선동열이 나오면 그냥 페넌트레이스 1위 하다가.
  • 2022년부터 총리실에서 손발을 맞춰온 손 전 실장은 한 대행의 복심으로 통한다. 한 대행이 대선 출마를 작심하는 과정에서 손 전 실장이 상당히 영향력을 행사했을 것이라는 관측이 관가엔 퍼져 있다.
最新内容
推荐内容
  • 12.3 비상계엄 선포 당일 김씨는 집에서 홀로 TV를 보다가 두 눈과 귀를 의심했다고 한다. 이후 먼저 잠든 아내를 깨워 함께 비상계엄 진행 상황을 살피는 한편 가족과 주변 지인들에게 전화를 하며 뒤숭숭한 밤을 보냈다.
  • 한 후보는 지도부에 대한 비판도 이어갔다. 새로운미래 이낙연 상임고문을 포함한 구 민주당 세력이 ‘당명 변경’을 대선 연대 조건으로 제시했다는 보도에 대해 “국민의힘 당원들의 자존심을 팔아넘기고 당명까지 바꾸려는 일들이 일어나는 것에 대해 경악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는 “당명은 당원이 결정해야 하며, 문재인 정권 인사들에게 휘둘려선 안 된다”고 덧붙였다. 이에 대해 신동욱 수석대변인은 “지도부 차원에서 당명 변경을 검토한 적 없다”고 선을 그었지만, 후보와 지도부 간 불신은 커지는 모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