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茱莉伦敦 > 다만 김 후보는 한 권한대행과의 단일화 협상 의지를 강하게 내비쳤다. 김 후보는 한 권한대행과의 단일화가 당 최종 후보가 선출된 전당대회 직후여야 하느냐는 질문에 ‘○’ 팻말을 들었다. 김 후보는 “한 권한대행이 무소속 출마를 하면 늦지 않게, 국민이 볼 때 합당한 방법으로 반드시 단일화하겠다”며 “반(反)이재명 전선에서 이기기 위해 누구와도 단일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正文
다만 김 후보는 한 권한대행과의 단일화 협상 의지를 강하게 내비쳤다. 김 후보는 한 권한대행과의 단일화가 당 최종 후보가 선출된 전당대회 직후여야 하느냐는 질문에 ‘○’ 팻말을 들었다. 김 후보는 “한 권한대행이 무소속 출마를 하면 늦지 않게, 국민이 볼 때 합당한 방법으로 반드시 단일화하겠다”며 “반(反)이재명 전선에서 이기기 위해 누구와도 단일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时间:2025-05-12 03:17:0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潘玮仪 阅读:118次
(责任编辑:萱宁)
最新内容
- ·대법원은 무죄 선고를 한 원심과는 달리 이 발언들이 모두 허위사실 공표에 해당한다고 결론 내렸습니다.
- ·
- ·
- ·또 영등포구는 지역 내 우수 중학생을 대상으로 해외 선진 과학문화 탐방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지난해는 일본에 있는 우주항공 연구개발 기구(JAXA) 쓰쿠바 우주센터와 대만의 TSMC 이노베이션 뮤지엄을 방문했다. 올해도 7월과 11월에 같은 기관을 탐방할 예정이다. 참가자는 사회배려계층 학생을 포함한 30명 내외로 구성해 기회 형평성도 고려한다.
- ·
- ·
- ·
- ·그러면서 한 대행은 스스로 절박한 위기감을 느끼고 있다며, 직을 내려놓고 최선이라 믿는 길을 선택하겠다고 출마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 ·
- ·당시 뉴진스는 어도어에 계약 해지를 통보한 뒤 숙소를 비운 상태였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热点内容
- ·
- ·이를 지켜본 한 서울시 퇴직 간부는 세상인심이 각박하지만, 공직 사회에서 이렇게 될 줄은 몰랐다며 안타까워했다.
- ·농가 유형에 따른 맞춤형 지원으로 자가육묘 농가의 경우 종자와 육묘 농자재를 지원하며, 모종보급 농가에는 관내 11개 참여 육묘장을 통해 우량 고추 모종이 지원되고 있다.
- ·
- ·
- ·
- ·
- ·음잔디 공정위 기업집단관리과장은 장남인 김동관 한화그룹 부회장이 한화 최대 지분을 확보해 승계작업이 완료됐지만, 대내외적인 최고직위자의 지위가 여전히 김승연 회장에 있다고 판단해 직권 지정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 ·[이승훈]
- ·공연 주최사인 쿠팡플레이는 칸예 웨스트가 오는 31일 인천문학경기장에서 개최하는 첫 한국 단독 콘서트에서 '돈다2'의 라이브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라고 1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