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金培达 > 장세일 영광군수는 “에너지 기본소득 실현과 서남해안 에너지산업의 중심도시로의 도약이 영광군의 미래 경쟁력을 좌우 할 핵심 과제”라며 “공약 제안 이후에도 새정부 출범 후 중앙정부와 정당과의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실제 국정과제로 연결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正文
장세일 영광군수는 “에너지 기본소득 실현과 서남해안 에너지산업의 중심도시로의 도약이 영광군의 미래 경쟁력을 좌우 할 핵심 과제”라며 “공약 제안 이후에도 새정부 출범 후 중앙정부와 정당과의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실제 국정과제로 연결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时间:2025-05-12 03:31:5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黄淑惠 阅读:127次
(责任编辑:海滩男孩)
最新内容
- ·다만, 이 커뮤니티는 전공의 외에도 다른 직역 의사와 의대생도 이용하기 때문에 투표자 전원이 전공의인지는 불분명하다. 더욱이 투표 인원이 지극히 소수여서 투표 결과가 대다수 전공의의 의중을 반영한다고 볼 수도 없다.
- ·율사 출신의 민주당 의원은 뉴스1과의 통화에서 보수 엘리트 법관들의 선거 개입이라며 절차적인 부분이 필요해서 대선 전까지는 결과가 나올 수 없다. 민주주의를 짓밟은 행태기 때문에 국민들은 더 반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 ·하나는 당장 제가 맡고 있는 중책을 완수하는 길, 다른 하나는 그 중책을 내려놓고 더 큰 책임을 지는 길입니다.
- ·무죄가 곧 자격을 의미하지 않는 시대. 진짜 심판은, 이제 유권자의 손에 넘어가고 있습니다.한라산 모세왓 유문암질 각력암지대가 천연기념물로 지정됩니다.
- ·
- ·-이재명 측, 2심 재판부에 공직선거법 위헌법률심판 제청 신청
- ·민주당 정청래 의원도 이 후보의 정면 돌파 의지를 거들었다. 그는 판결 직후 페이스북을 통해 “대통령은 대법원이 뽑지 않는다. 대통령은 국민이 뽑는다”고 했다. 민주당 김용민 의원은 페이스북을 통해 “지금은 국민주권의 시간이고 국민선택의 시간이지 법조인의 시간이 아니다”라고 했다.
- ·이후 서울 종로구 자택으로 복귀합니다.
- ·세부 내용을 보면 가입요건 중 근로·사업소득 기준의 상한을 기존 230만원에서 250만원으로 상향 조정해 가입 대상층 범위를 넓힌다.
- ·
热点内容
- ·
- ·4급부터 하위직 공무원까지 검찰에 넘겨졌는데, 다수는 사무관리비 집행 업무를 담당했거나 현재 하고 있는 6-8급 서무 공무원이다.
- ·기업 성장사다리 구축방안은 중소기업 졸업 시 점감구조 및 릴레이 지원체계 마련, (가칭)성장사다리 점프업(Jump-up) 프로그램 신설을 목표로 18개 과제가 추진 중이다.
- ·테슬라 내부에서도 머스크의 정치 활동에 대한 불만이 제기됐다고 WSJ는 전했다. 한 임원은 “머스크의 정치적 성향이 인재 유치와 유지에 악영향을 주고 있다”며 머스크 CEO의 사임이 필요하다는 발언을 했고, 이후 자리에서 물러난 것으로 알려졌다.
- ·
- ·
- ·이재현 CJ그룹 회장도 트럼프 주니어와 회동했다. CJ그룹 산하 CJ제일제당은 2019년 미국 식품업체 슈완스를 인수해 현재까지 20개의 식품 생산기지를 미국에 보유하고 있다. 또 CJ푸드빌 역시 미국 조지아주에 약 700억원을 투자해 9만㎡ 규모의 냉동생지 및 케이크 생산공장을 건설 중이다.
- ·교육부는 1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제3차 사회관계장관회의를 개최하고, '2025년 학부모 정책 추진계획'을 포함한 4개 안건을 상정했다.
- ·이같은 가파른 가입자 이탈은 SK텔레콤의 유심 정보 유출 사고 영향 때문인 것으로 관측된다. SK텔레콤의 순감 중 대부분이 유심 무상 교체 이후 이뤄졌다. 유심 무상 교체 첫날인 지난 28일부터 30일까지 9만333명이 순감했다. 28일은 2만5403명, 29일 3만2640, 30일은 3만2290명이 순감했다.
- ·제1심 법원은 김문기 관련 발언 중 골프 발언 부분과 백현동 관련 발언에 대하여는 유죄로 김문기 관련 나머지 발언 부분에 대하여는 무죄로 판단하였습니다.